最新内容
- ·치매는 예방과 치료가 중요한 만큼, 영등포구 치매안심센터에서는 구민을 대상으로 무료 치매 조기검진, 인지능력 훈련, 전문가 상담 등을 지원한다. 1년마다 한 번, 15분 정도 소요되는 치매 조기검진을 받으면 치매의 진행을 늦추고 제때 치료를 받을 수 있다.
- ·
- ·◆ 김상욱> 그래서 그런 말씀 주시면 그 마음은 참 고마운 마음이지 않습니까? 그래서 모자란 만큼 하자 하는 저인데도 또 우리 당에서 자꾸 나가라 해서 오갈 데 없는데도 그렇게 좋은 마음 주시니 감사합니다. 얘기는 나눴었어요.
- ·한국도로공사는 4월 30일 한국도로공사 본사에서 경북 고령군과 ‘광주대구고속도로 대가야 하이패스IC(대구방향)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 ·#황금연휴 #프로그램 #어린이 #인제군 #한마당홍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한승환)는 30일 센터에서 2025년 1분기 모범봉사상 수여식을 갖고, 개인 김용덕, 단체 그냥그럭회(회장 김경호)를 선정하고 시상했다.횡성경찰서(서장 김희빈)는 지난 29일 송호대에서 외국인 유학생 130여명을 대상으로 마약 및 성범죄 예방교육을 실시했다.강원도의 청정 산나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제7회 강원n홍천 산나물축제'가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홍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 ·통일약사여래대불 앞에는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수천 개의 화려한 연등이 설치됐고, 연등 아래에는 맨발로 올라가 예불을 드릴 수 있게 자리가 깔렸다. 사람들이 끊임없이 대불 앞에서 무릎을 꿇고 머리를 조아린다. 물론 이들은 통일을 염원하는 기도를 올리는 것은 아닐 것이다. 가정의 행복을,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러 왔을 뿐이다.
- ·일본 숏폼 드라마 플랫폼 '범프' 운영사 에모루(emole)의 사와무라 나오미치 대표는 숏폼 드라마는 기존 TV 드라마와는 작법이 달라야 한다고 설명했다. 장편 드라마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승전결 서사는 숏폼 드라마에서 시청자의 주목을 끌기 어렵다. 작품 배경 설명 등의 자세한 묘사 없이 처음부터 주인공의 목표를 보여주고, 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주인공의 여정에 집중한다. 이 과정에서 일반적인 드라마의 클라이맥스 부분이 매화마다 등장한다.
- ·토드 영 의원의 주장은 미국에 생산시설을 짓는 업체에 보조금과 연구개발 지원금 등 혜택을 주는 반도체법의 방식을 동맹과의 조선업 협력에도 적용하자는 의미로 해석된다.
- ·우선 ‘모리스 할아버지의 아픈 날’이 5~7일 사흘간 무대에 오른다. 세계 유수의 어린이극 축제에 초청된 이 작품은 동명의 그림책을 바탕으로 제작된 인형극으로, 할아버지와 동물들의 우정을 그린 이야기다. 실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인형들이 등장해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트레인 씨어터’는 예루살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형극단으로 미국과 프랑스 등 여러 나의 어린이극 축제에 초청돼 공연했다.
- ·
热点内容
- ·
- ·
- ·
- ·
- ·
- ·특히, 이 보살상의 얼굴과 옷 주름 처리에서 나타나는 특징은 조선 후기 영남지역에서 활동한 승호 계열의 조각승에 의해 제작된 것으로 판단돼 조각승들의 계보를 유추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 ·
- ·05년생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개선하는 것이 바람직. 93년생 사랑과 화해의 미소만이 행복을 불러오고. 81년생 지출이 많아지니 꼭 필요한 것만 소비하라. 69년생 현재 가장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를 점검하라. 57년생 서로의 믿음으로 행복한 생활이 도래할 듯. 45년생 주위와 뒤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져라.
- ·E1도 5월 가정·상업용 프로판 가격을 전달과 같은 kg당 1375.25원, 산업용 프로판을 kg당 1381.85원으로 책정했다. 부탄은 L당 전월보다 16.25원 오른 1001.88원으로 정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