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呼和浩特市 > CJ그룹은 1일부터 나흘 간 미국 텍사스주에서 열리는 더CJ컵에서 처음으로 ‘HOUSE OF CJ’을 선보인다. ‘HOUSE OF CJ’는 갤러리플라자에 약 625㎡(190평) 규모로 조성되며, 대회장을 찾는 16만명의 골프 팬들이 한식을 포함해 음악, 뷰티 등 K-컬처의 매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正文
CJ그룹은 1일부터 나흘 간 미국 텍사스주에서 열리는 더CJ컵에서 처음으로 ‘HOUSE OF CJ’을 선보인다. ‘HOUSE OF CJ’는 갤러리플라자에 약 625㎡(190평) 규모로 조성되며, 대회장을 찾는 16만명의 골프 팬들이 한식을 포함해 음악, 뷰티 등 K-컬처의 매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时间:2025-05-12 15:16: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彭水苗族土家族自治县 阅读:550次
(责任编辑:德宏傣族景颇族自治州)
最新内容
- ·
- ·피해자와 가해자 관계를 보면 직장 관계자가 61.8%로 가장 많았고, 전 배우자·연인·데이트 상대(20.5%), 친족(7.6%), 지인(3.6%) 순이었다. 보고서는 “일과 연관된 여성폭력 피해는 주로 피해자의 정보를 잘 알고 있거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사이에서 일어나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했다.
- ·
- ·
- ·통계청 관계자는 지난해 7월 티몬·위메프 대규모 미정산 사태 이후 이쿠폰서비스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음식서비스의 경우 배달 플랫폼의 무료 배달이 늘면서 증가세를 나타냈다고 분석했다.
- ·
- ·최 부총리는 2일 0시부로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 6월 대선 준비와 민생 경제 관리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대외적으로는 미국과의 통상 실무협의 컨트롤타워 역할이라는 중차대한 짐을 지게 됐다.
- ·김준혁 의원은 페이스북에 “이재명 대선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파기환송 판결은 단순한 사법 판단을 넘어선, 명백히 정치적 의도를 내포한 사법쿠데타”라며 “국민을 무시한 정치 판결은 민주주의의 근간을 흔드는 제2의 계엄사태로 기록될 것이다. 기득권 세력의 음침한 계산이 낳은 결과다”라고 썼다.
- ·
-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간사인 최형두 의원은 “귀책 사유가 SKT에 있기 때문에 위약금을 받는 것이 온당치 않다는 지적이 많았다”며 “SKT는 법적인 문제 등을 검토하겠다고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산업공학과작가 장 드 라퐁텐이 쓴 잔혹 동화 ‘우유 파는 아가씨와 우유 단지’를 재해석한 이야기다. 소 한 마리를 가지고 어렵게 농사를 짓는 농부가 있었다. 농작물이 수확되기 전에는 가족이 먹을 것조차 가져다주지 못해 힘들게 살아간다. 마을 사람들이 “소를 팔면 부자가 될 텐데 왜 그리도 가난하게 사는가”라는 말을 듣고 농부는 가장으로 깊은 책임감을 느껴 소를 팔기로 한다.
- ·
- ·미국 상무부는 30일(현지시각) 올해 1분기 국내총생산(GDP) 증가율이 연율 -0.3%(속보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미국 경제가 분기 마이너스 성장을 한 것은 3년 전인 2022년 1분기의 -1.0% 이후 처음이다. 지난 2년간 평균 성장률은 약 3%였다. 직전 분기였던 2024년 4분기 국내총생산 성장률은 연율 2.4%였다.
- ·
- ·부속 성전과 교육관에서는 연령별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마당을 연다. 행사 기간에는 의료부스와 미아보호소 등의 안전시설을 운영한다.
- ·
-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 출범 100일을 맞은 29일(현지 시간) 스콧 베선트 미 재무장관이 백악관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 ·
- ·현재는 매월 30만원씩 110개 미자립교회를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산불로 교회와 사택이 전소된 경북 지역의 피해 교회를 직접 찾아가 위로하고 격려했다. 또한 예배를 위해 음향시설이 필요한 교회를 돕고 지역사회에는 김치 나눔 사역 등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개편안에 따라 44개 중기업 업종 중 16개, 43개 소기업 업종 중 12개의 매출 범위가 상향된다. 전체 중소기업 804만개 중 71.5%인 573만개(중기업 6만3000개·소기업 566만7000개)가 기준 상향 업종에 속하는데, 이들 기업은 정부 정책 지원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