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吴忠市 > 이로써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한 달여 만에 다시 ‘대통령 권한대행 바통’을 이어받아 6·3대선까지 약 5주간 국정을 책임져야 한다. 헌정 사상 최초인 ‘권한대행 부총리’를 두차례 맡는 극히 이례적인 ‘경우의 수’가 현실화하는 것이다. 正文
이로써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한 달여 만에 다시 ‘대통령 권한대행 바통’을 이어받아 6·3대선까지 약 5주간 국정을 책임져야 한다. 헌정 사상 최초인 ‘권한대행 부총리’를 두차례 맡는 극히 이례적인 ‘경우의 수’가 현실화하는 것이다.
时间:2025-05-12 17:19: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咸宁市 阅读:695次
(责任编辑:云浮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한편 어제(1일)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잇따라 사퇴하면서 이 권한대행은 오늘 0시부터 국정 서열 4위로서 권한대행직을 이어받았습니다.
- ·소노인터내셔널은 에어프레미아 지분 매각은 전략적인 선택으로, 향후 티웨이항공을 중심으로 더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운영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급변하는 항공 시장 환경 속에서 지속 가능하면서도 내실 있는 성장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 ·
- ·특수본 관계자는 기자들에게 수사를 통해 증거를 충분히 확보했다며 피고인(윤석열) 입장은 탄핵심판이나 형사재판, 담화문을 통해 충분히 확인되어서 기소하는 데 무리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직권남용죄는 사실 내란죄와 사실관계가 다르지 않고 똑같아서, 신속하게 기소해서 같이 심리했으면 좋겠다고 판단한 것이라고 했다.
- ·한 전 총리는 출마선언에서 저에게 가차 없이 쓴소리 하시는 분들, 대선 과정에서 경쟁하시는 분들을 한 분 한 분 삼고초려해 거국통합내각에 모시겠다고도 했습니다.
- ·
- ·
- ·[강영구/임실군 애견치즈과장 : 올해는 임실 방문의 해입니다. 임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관광 상품을 발굴하는 등 단체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 ·
- ·예상 강우량은 중부지방에 5~10mm 남부에 최대 20mm 안팎으로 어제보다는 적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