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거주자의 카드 해외 사용액은 217억2100만달러(약 31조원)으로 사상 최대 기록을 세웠다.
时间:2025-05-12 17:29: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熊汝霖 阅读:629次
(责任编辑:奎贤)
最新内容
- ·
- ·
- ·또 다음날에는 시의원 개개인에게 장문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며 '이성룡 2.0시대'를 거듭 강조했다.
- ·
- ·GS리테일 관계자는 “한국에 도착한 관광객의 첫 쇼핑 경험으로 K팝 앨범과 굿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며 “환전서비스와 세금환급, 선불카드 충전 등 외국인 금융 서비스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
- ·또 그는 ATM 설치가 미국을 가상자산 리더로 만들기 위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목표에도 부합한다며 GSA가 ATM 설치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을 검토해주기를 촉구했다.
- ·
- ·결제시스템의 비효율과 속도 개선
- ·또한,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영유아 코딩교육 프로그램 ‘코딩씨앗학교’도 5월에는 암사1동점과 고덕2동점에서, 6월부터는 성내1동점, 상일2동점, 상일2동 2호점 등 3곳으로 확대 운영된다. 태블릿과 코딩 로봇, 카드 코딩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36개월 이상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이 참여할 수 있다. 수업은 매월 둘째·넷째 수요일 오후 4시~6시에 진행되며 참가비는 실내 놀이터 이용료(2000원)에 포함된다.
热点内容
- ·당사자인 이 후보는 이날 종로구에서 기자들과 만나 “제 생각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며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후보 사퇴 요구가 나오는 것에 대해선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서는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다. 국민 뜻을 따라야겠다”고 답했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오후 3시 대법정에서 열린 선고공판에서 “피고인의 김문기 관련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공직선거법 제250조 제1항의 허위사실 공표죄에 해당한다는 것이 다수 의견“이라며 “원심 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에 환송한다”고 밝혔다.
- ·홈 카페 문화도 빠르게 확산 중이다. 커피를 비롯해 첨가물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자신의 취향에 맞춰 직접 커피를 제조하는 경험 가치가 커졌다. 커피 제조업체들은 레시피 개발과 공유에 적극적이다. 네스카페는 블루베리 아이스라테, 캐러멜 프라페 등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수십 가지의 인스턴트 커피 활용법을 소개한다. 동서식품은 커피 문화공간 맥심플랜트에서 수프림골드 크림라테 등 믹스커피를 이용한 메뉴를 판매하고 제조법을 알려준다. 커피 애호가들은 새로운 커피 만들기를 시도하고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공유한다.
- ·접수 통지 없이 재판 시작…곧이어 배당 진행 예정
- ·
- ·
- ·그 후 뒤에서 형평사의 발전을 지원하던 백촌(白村) 강상호는 71세의 나이로 세상을 뜨기까지 조용하고 평온한 일상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 많던 재산을 사회운동에 아낌없이 헌납하고 빈손으로 고향 정촌 마을로 돌아간 백촌, 채마밭을 가꾸며 작은 생명들과 기쁨을 나누는 옛 혁명가를 상상해보라. 양반 부호 강상호의 나눔과 헌신은 그 부모의 철학과 형제들의 활동을 돌아보게 한다. 먼저 아버지 강재순은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하고 새로운 시대의 인재를 양성할 목적으로 사립봉양학교를 설립하였고, 어머니 전주 이씨는 1917년과 1925년 두 차례 재해로 터전을 잃은 고향에 거금을 내놓으며 삶을 추스르게 했다. 도움을 받은 마을 사람들은 그녀를 기억하고자 ‘시덕불망비’를 세우고 그 사연을 새겨넣었다. “무너진 궁벽한 마을, 복전을 내어 농사짓게 해주시고, 마을에 내놓으신 천금으로 많은 집이 살게 되었다. 산 같은 은혜와 바다 같은 덕택이 우뚝하고 너르노니 잊지 않게 돌에 새겨 백세토록 전하리라.”
- ·
- ·이두원 통계청 경제동향통계심의관은 “채소·과일·석유류의 물가 하락세가 반영되지 않아 소비자물가보다 상승폭이 커졌다”면서 “물가 흐름은 추세적으로 현재 상황이 유지될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측한다”고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