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는 최근 온라인 마켓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해 제네시스 전 차종 스마트 카드키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9:53: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太原市 阅读:356次
(责任编辑:台北县)
最新内容
- ·디스플레이 제품은 '개발-생산라인 평가-양산성 검증' 단계를 거쳐 최종 상용화된다. 청색 인광은 지금까지 연구소 개발에 머물렀다. LG디스플레이가 지난해 8월 개발한 청색 인광 OLED도 이 단계에 있었다. 〈본지 2024년 8월 23일자 1면 참조〉
- ·라티나 사마 지음, 이현욱 옮김, 서해문집 펴냄
- ·장례 미사에는 각국의 사절을 비롯해 최대 25만여 명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속보] 한동훈 국힘, 기득권 지키기 혈안…우리 목표는 대선 승리정신적 사치나 단순한 장식 아닌, 삶의 근본적 동력
- ·김문수·한동훈 후보의 최후 맞대결이 펼쳐지고 있는 국민의힘 경선에서도 '한 대행 출마'가 최대 화두입니다.
- ·이날 1분기 잠정 실적을 공시한 GS건설의 영업이익은 70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2%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GS건설 관계자는 “불확실한 대외환경이 지속되는 상황 속에 외형 성장보다는 내실 중심으로 수익성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MBN #MBN아침앤매일경제 #김은미앵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선거법 #상고심 #선고 #TV #생중계 #날씨백현동 발언은 선거인에게 영향 줄 수 있어“
- ·
- ·금리 인하 효과를 노리겠다는 취지인데 시장에서는 해당 법안이 통과돼도 크게 효과가 없다는 것이 중론이다. 은행은 기준금리에 가산금리를 더하고 우대금리를 빼 최종 대출 금리를 산정하는데 가산금리만 건드려서는 효과가 없다는 것이다. 오히려 정부나 정치권이 시장에 개입해, 금융권 자금 조달 비용을 높이거나 우대금리 축소 등 부작용을 불러올 것이라는 우려가 크다.
- ·
- ·최근 경북, 경남, 울산 울주군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조사가 완료됨에 따라 산림청은 그 후속 조치로 ‘영남지역 산불피해 복구 추진단’을 구성·운영한다고 4월28일 밝혔다.
热点内容
- ·<다음은 고 오요안나 유족 SNS 글 전문>
- ·전국 기준으로는 5대 광역시가 -0.07%, 지방 8개 도가 -0.05% 하락했다. 세종시는 0.49% 오르며 다정·새롬·고운동 등 선호 단지를 중심으로 강한 반등세를 나타냈다.
- ·한편 농협은 캠페인을 통해 저소득층 환아 가정에 꾸준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산불 피해 극복을 위해 30억원의 성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한국농촌경제연구원은 30일 한국농수산대학교와 전남 나주 본원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미래 농업·농촌을 이끌 정예 인재를 육성하고, 농촌 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 ·한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우리의 목표는 대선 승리라며 당원 동지들과 함께 기필코 대선에 승리하겠다. 그것이 당원들의 명령이라고 이같이 말했다.
- ·김세연 도 대학정책과장은 “대학이 도, 시·군, 연구혁신기관, 산업체와 협력해 전남형 RISE 성공모델을 창출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지역 발전에 대학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지역 수요에 맞는 인재양성-취창업-정주 선순환구조를 형성하고, 전남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지역 대학의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 ·“투자의 귀재 연기금 출동인가.” “투자는 국민연금처럼. 지금은 저가로 살 때.”
- ·
- ·#풍랑 #기상 #건조 #강풍 #단비 #날씨예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