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芯 >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대선 단골'로 불렸던 국가혁명당 허경영 명예대표의 출마 여부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正文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대선 단골'로 불렸던 국가혁명당 허경영 명예대표의 출마 여부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时间:2025-05-12 14:30: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政 阅读:522次
(责任编辑:史逸欣)
最新内容
- ·이 밖에 같은 이재명 테마주로 분류되는 오리엔트바이오(-15.56%), 동신건설(-14.615) 등도 주가가 약세를 면치 못하는 분위기다.
- ·
- ·이러한 상승세 속에서 저명한 시장 전문가 피터 브랜트(Peter Brandt)는 비트코인이 2025년 8월에서 9월 사이 즉 올해 3분기 중 12만5,000~15만 달러의 사이클 정점에 도달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 ·지정이 확정되면 해당 지대는 제주 자연유산의 핵심 공간으로 공식 인정받고, 국가 차원의 체계적인 보호·관리 대상에 포함됩니다.
- ·MBC뉴스 지윤수입니다.
- ·
- ·
- ·
- ·
- ·4일 개최되는 국가유산 생생축제에서는 속초의 전통문화인 속초도문농요, 속초사자놀이 공연과 함께 다양한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热点内容
- ·
- ·86년생 실수는 빨리 인정하고 넘기면 오히려 신뢰를 얻을 수 있어요.
- ·
- ·
- ·최근 비트코인 가격은 9만2,000~9만6,000달러 사이의 좁은 박스권에서 움직이다 점진적으로 반등, 5월 2일 현재 9만6,000달러 선을 상회하며 심리적 저항선을 시험 중이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분석 플랫폼들은 단기적 반등 이상의 '시장 재설정(market reset) '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 ·
- ·
- ·또 “1심 재판 중인 사건들에 대해 극좌 성향의 법무부 장관을 임명하고 친민주당 성향의 검사들을 동원해 공소 취소까지 시도할 수 있다”며 “이마저 여의찮으면 검찰을 해체하고 공소청으로 분리해 좌파 법조인을 배치, 직무 유기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무죄 판결을 받을 수도 있다”고 했다.
- ·
- ·글쎄 제가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인데, 일단 내용을 제대로 확인해 보고 입장을 내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법도 국민의 합의인 것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 이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하나만 더 받고 저희가 다음 일정이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