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
- ·■ 제보하기
- ·다시는 지금과 같은 기회가
-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 ·
- ·한 권한대행은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마포문화재단은 어린이날에 소극장 플레이맥에서 창작연희극 ‘만보와 별별머리’를 무대에 올린다. 머리 없이 태어난 털복숭이 사자다리 ‘만보’가 우여곡절 끝에 자신의 반쪽을 만나 사자가 되는 여정을 신나는 재담과 탈춤으로 선보이는 동물 탈놀이 공연이다.
-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은 배터리 소재 생산부터 폐배터리 재활용, 안전관리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전주기적 산업 구조를 갖춘 국내 유일의 2차전지 특화 도시라며 이번 CIBF 2025 참가로 포항이 글로벌 배터리 시장에서 기술력으로 당당히 경쟁하는 도시임을 세계에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경북 동해안에 강한 바람과 큰 파도가 치면서 해경이 연안사고 위험예보 '주의보' 단계를 발령했다.
热点内容
- ·▲ 부동산 사기
- ·
- ·관련해서 무슨 'VO(브이제로), 윤석열 위에 김건희' 이런 여러 논란과 의혹, 뒷말들을 한 몸에 받았던 영부인이 '건국 이래' 또 누가 있었던가. '최초' 아닌가 싶습니다.
- ·
- ·
- ·이 후보는 같은 해 국정감사에서 '성남 백현동 땅 용도 변경에 국토부 협박이 있었다'고도 말했는데, 결국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2022년 9월 불구속 기소됐습니다.
- ·
- ·이어 민주공화국에서 사법부의 형식 논리나 복잡한 해석이 주권자 국민의 의사와 시대적 변화를 넘어설 수 없다며 이번 대법원판결에서 의견 일치가 되지 않았음이 그걸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살면서 종종 '인간다움'이라는 말을 쓴다. 인간은 언어를 사용하고, 공동체를 이루고, 죽음을 애도하며, 상징을 기록하는 존재다. 하지만 과연 '인간다움'의 기준과 시작점은 과연 어디였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