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时间:2025-05-12 14:15: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槟榔兄弟 阅读:513次
(责任编辑:张伯宏)
最新内容
- ·이번 결정은 지난 2023년 상반기 접수된 신고 건 중 세 번째 심의·결정사항이다.
- ·
- ·1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5년 4월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수출은 2024년 4월 대비 3.7% 증가한 582억1,000만 달러로 집계됐다. 수입은 같은 기간 대비 2.7% 감소한 533억2,000만 달러로 무역수지는 48억8,000만 달러 흑자를 기록했다. 이로써 수출, 무역수지 모두 반등세를 이어갈 수 있게 됐다.
- ·호남은 방심 금물 지역…민주당 정성 기울여야핵심요약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호가 출항했다. 대표적 비명계 인사인 박용진 전 의원은 선대위 후보직속위원회 국민화합위원장으로 임명되자마자 호남을 찾았다. 다음은 박용진 국민화합위원장과의 대담 내용이다.
- ·
- ·문제는 파룬궁이 사이비 종교 논란에 휩싸여 있다는 점이다.
- ·
- ·
- ·
- ·권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대법원 판결로 이 후보 발언은 단순히 말실수가 아니라 국민 판단 왜곡한 중대사안이란 것이 입증됐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제 공은 민주당과 이 후보에게 넘어갔다며 선거는 신뢰 위에 서야 한다. 허위사실 공표로 국민 판단 왜곡했단 사실을 대법원이 확인시켜준 만큼 이 후보는 대통령 후보 자격이 상실됐다고 강조했다.
热点内容
- ·제도 개편을 위한 예산이 제한적이고, 보수적인 조직문화로 인해 새로운 시스템 도입에도 제약이 컸던 공공기관은 그동안 SaaS 활용에 소극적이었다. 그러나 최근 공공기관 전반에 성과관리 디지털 전환이 본격화되면서, 인사관리 방식에도 점진적인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 ·
- ·Q. 가장 어려운 건 매달 내야 하는 보험료겠죠. 혼자 아이도 키워야 해서 생활비도 빠듯한데, 보험료를 줄일 수는 없나요?
-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 ·
- ·
- ·서울 영안교회(양병희 목사)는 산불로 전소된 경북 청송 목계교회(이상춘 목사)의 재건을 위해 1억원을 헌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초 현장을 직접 찾은 영안교회 당회원과 국내선교부 관계자들은 목계교회를 책임지고 재건하기로 결정했다.
- ·2심은 이 발언 역시 정책 추진의 불가피성을 설명하기 위한 정치적 의견으로 해석했다. 사실관계가 일부 과장됐더라도 공무수행의 맥락을 설명한 발언이며 단정적 허위 사실이라고 보기 어렵다는 입장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