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홍> 우리 김종혁 최고위원의 발언을 민주 파출소에서 요즘 많이 모니터를 하고 있더군요.
时间:2025-05-12 04:32: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森山良子 阅读:163次
(责任编辑:黄秋生)
最新内容
- ·
- ·
- ·황 회장은 관세 그 자체는 위협적인 요소가 될 수 없다. 반도체 관세가 시행되더라도 경쟁사나 우리 기업이나 모두 똑같은 조건이기 때문이라며 다만 국내 기업들이 위기 의식을 갖지 않는다면, 그것은 위기가 될 수 있다고 짚었다.
- ·
- ·
- ·
- ·
- ·
- ·한편 트럼프 대통령은 올 1분기 미국 경제가 역성장하자 “중국과 협상하고 싶다”는 입장도 재차 밝혔는데요. 트럼프 대통령은 30일 각료 회의에서 1분기 국내총생산(GDP)이 0.3% 감소한 것과 관련해 “수입, 재고, 정부 지출 등 왜곡 요인을 제외한 핵심(core) GDP는 3% 올라갔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역성장 수치에 대해서는 “바이든 경제 탓”이라고 강조하면서 “우리는 1월 20일에 정권을 인수했기에 우리에게 좀 더 시간을 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
热点内容
- ·
- ·국내외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비첩 자생 에센스’로, 2009년 출시 후 1000만병 넘게 팔렸다. 중화권에서는 ‘천기단’ 라인이 선풍적 인기를 끌며 매출을 견인했다.
- ·
-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 8~13도, 최고 20~25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을 전망이다. 특히 일요일인 4일은 내륙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내외로 커 외출 시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외교, 관세, 이민 정책에 대한 반감이 덴마크·멕시코에서 미국을 상징하는 음료로 알려진 코카콜라 불매 운동으로 번졌다. 트럼프 대통령은 덴마크령 그린란드 편입 의지를 나타냈고, 이웃 국가 멕시코에는 25% 관세를 부과해 갈등이 이어지고 있다.
- ·내리는 양도 보시면, 경기 북서부에 최대 60mm, 서울 등 그 밖의 지역에 50mm 안팎이 예상됩니다.
- ·
- ·김 여사 측 변호인은 어제(지난달 30일) 입장문을 내고 “과거 노무현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등은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으나 대통령 사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이 집행된 적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 ·
- ·당장 이달 중에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부(USTR) 대표가 방한해 장관급 협의를 이어갈 예정이었다. 앞서 최상목 전 경제부총리와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미국에서 USTR 대표와 2+2 통상회담을 가진 바 있다. 이 권한대행은 이달 중순 제주도에서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교육부 장관회의를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참석이 불투명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