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관을 방문한 뒤 화석박물관을 찾으면 입장료 50%를 할인 받는다.
时间:2025-05-12 05:23: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蔡卓妍 阅读:194次
(责任编辑:高胜美)
最新内容
- ·김 후보는 전날 한 후보와의 토론에서도 늦지 않게, 그러나 국민들이 볼 때 합당한 방법으로 한덕수 후보가 무소속으로 출마한다면 반드시 단일화를 할 것이라고 했다.
- ·
- ·부산대는 해방 이듬해인 1946년 5월 15일 지역민의 헌금으로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종합 국립대학이다. 국가 거점 국립대학으로서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끌며 대한민국 근현대사의 위대한 여정을 함께 달려왔다. 2026년 개교 80주년을 맞아, 자랑스러운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 ·
- ·김준석 해양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은 “이번 매뉴얼 개편은 단순한 법령 안내를 넘어 어업 현장의 특성을 반영한 실질적이고 활용도 높은 자료로서 어업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업인, 정부와 함께 안전한 바다 일터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와 무속인 '건진 법사' 전성배(65) 씨 사이에 불거진 각종 의혹과 관련한 자료를 확보하기 위해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사저를 압수수색한 것을 두고 김건희 여사 측이 전 대통령과 영부인에 대한 '망신주기'라며 반발했다.
- ·
- ·앞서 이 후보는 2021년 대선 후보 신분으로 방송에 출연해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해 기소됐다. 국정감사에선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 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도 재판에 넘겨졌다.
- ·정용진 회장의 이마트 부문은 이마트를 구심점으로 스타필드, 에스씨케이컴퍼니(스타벅스), 호텔, 편의점 등의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정유경 회장의 백화점 부문은 신세계백화점을 필두로 패션·뷰티, 면세와 아웃렛 사업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키워 왔다.
- ·현대경제연구원은 1일 ‘2025년 한국 경제 전망(수정)’ 보고서를 내고 올해 한국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해 12월 당시 전망했던 1.7%에서 0.7%로 1.0%포인트(P) 하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 ·이에 정부는 KDI, 중소벤처기업연구원, 한국경제학회 등 학계·전문가와 지난해 4월 TF를 꾸려 새 중소기업 범위 조정의 원칙과 기준을 설정했다. 여기에 14차례에 걸친 중소기업계 의견 수렴 과정을 더해 이번 개편안을 마련했다.
热点内容
- ·현재 금융당국은 자산 1조원 미만 저축은행에 국제결제은행(BIS) 기준 자기자본비율을 최소 10%로 유지하도록 권고하고 있다. 자산 1조원 이상 저축은행의 권고 비율은 11%로 단 1%포인트 차이에 불과하다.
- ·존 필린 장관의 이번 HD현대중공업 방문은 예정된 시간을 초과해 진행됐다. 당초 1시간 30분 가량의 일정이었다. HD현대중공업이 건조하고 현재 건조 중인 함정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며 약 2시간 가까이 진행됐다.
- ·
- ·한 노부부가 손을 잡고 러브가든이라는 곳으로 내려간다. 가만히 가서 안내판을 읽어보니 정자가 있고 사랑의 자물쇠 포토존이 있는 곳이다. 왜 애써 그곳으로 내려가는 것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곳이 어떤 곳인지 알고 싶기도 해서 따라가 본다.
- ·
- ·검찰은 올해 1월 26일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적용해 윤 전 대통령을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당시 현직 대통령 신분으로 헌법상 불소추특권을 가졌기에 윤 전 대통령에게 소추가 가능한 내란 혐의만 적용했다. 윤 전 대통령이 파면된 이후 불소추특권이 사라지자 이날 직권남용 혐의를 추가로 적용해 기소한 것으로 보인다.
- ·국회는 이날 예결위를 거쳐 오후 8시 본회의를 열고 추경안을 처리할 계획이다.
- ·이들은 결의문을 통해 “가덕신공항은 지역민의 염원이자 국가 균형발전의 핵심 인프라로서 2029년 12월까지 반드시 적기에 개항돼야 한다”며 “현대건설 컨소시엄의 공사기간 연장 요구를 강력히 규탄하며 국가적 과제에 성실히 협력할 것을 엄중히 요구한다”고 밝혔다.
- ·
- ·우리누리 사회적협동조합은 지난해부터 온라인 멘토링을 통해 아동에게 정서지원·돌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활용해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는 등 돌봄 공백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LG유플러스도 아이들나라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관련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