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静海县 > 그러나 2심은 1심 판단을 모조리 뒤집고 김 전 처장 관련 발언은 '행위'가 아닌 '인식'에 관한 발언이라 허위사실공표죄로 처벌할 수 없다고 봤고, 백현동 발언은 허위사실 공표가 아닌 '의견표명'이라고 불과하다며 무죄로 판단했다. 정치인의 표현의 자유에 힘을 실어 준 판결이다. 正文
그러나 2심은 1심 판단을 모조리 뒤집고 김 전 처장 관련 발언은 '행위'가 아닌 '인식'에 관한 발언이라 허위사실공표죄로 처벌할 수 없다고 봤고, 백현동 발언은 허위사실 공표가 아닌 '의견표명'이라고 불과하다며 무죄로 판단했다. 정치인의 표현의 자유에 힘을 실어 준 판결이다.
时间:2025-05-12 04:55: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可颐 阅读:177次
(责任编辑:扎西顿珠)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이 교수의 직함은 줄줄이 이어진다. 삼성서울병원 암병원장, 대한외과학회 회장, 대한대장항문학회 회장, 대한의사협회 부회장 등으로 모두 현직이다. 대장암 환자들과 마주하는 수술실을 넘어 국내외 외과계를 이끄는 수장으로서 그의 일상이 얼마나 바쁠지 짐작이 가는 대목이다.
- ·김문수 후보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아직 대한민국의 사법정의가가 살아있음을 확인시켜 준 판결이라며 이재명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 ·LG디스플레이는 청색 인광 OLED 패널의 제품화 성능 검증에 세계 최초로 성공했다고 1일 밝혔다. 작년 유니버설디스플레이(UDC)와 협력해 청색 인광 개발에 착수한 지 약 8개월 만으로, 인광 기반 전색 구현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는 평가다.
- ·
- ·이번 선고에는 중앙선거관리위원장 노태악 대법관과 법원행정처장 천대엽 대법관을 제외한 11명의 대법관과 조희대 대법원장이 참여했으며, 그중 10명이 다수의견에 동의했다.
- ·정부를 향해서도 “이번에 해킹 당한 SKT의 홈 가입자 서버와 가입자 인증키 저장 시스템 등 핵심 인프라가 국가 주요 정보통신 기반 시설로 지정돼 있지 않고 정부의 직접 점검이나 기술 진단 대상에서 빠진 점은 명백한 제도적인 허점”이라며 “국가 정보통신 인프라에 구멍이 뚫려 있었던 것은 아닌지 정부에서 신속하게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해서 대책을 내놓아야 한다”고 강조했다.[서울경제]
- ·
- ·재판부는 범행 횟수가 다수인 점, 대마뿐만 아니라 케타민과 엑스터시(MDMA)를 투약했고 동종 전과가 있으며, 권 씨는 유명 가수로서 사회적 영향력이 없지 않은 점은 불리한 정상이라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