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渡口区 > 김상훈 정책위의장도 이날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얼마 전 우리 당에서 대선 공약으로 발표한 주 4.5일 근로제는 유연근로형 4.5일제"라며 "현행과 같은 주당 근로 시간에 전체적인 임금 급여의 차이가 없이 동일 직장 내에서도 자율적으로 선택해서 시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正文
김상훈 정책위의장도 이날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얼마 전 우리 당에서 대선 공약으로 발표한 주 4.5일 근로제는 유연근로형 4.5일제"라며 "현행과 같은 주당 근로 시간에 전체적인 임금 급여의 차이가 없이 동일 직장 내에서도 자율적으로 선택해서 시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17:35: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延边朝鲜族自治州 阅读:633次
(责任编辑:江北区)
最新内容
- ·
- ·대아세안 수출은 반도체, 철강 수출 호조세로 4.5% 증가한 94억 달러를 기록했고 대유럽연합(EU) 수출은 자동차, 바이오헬스 수출이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이면서 전 기간 역대 최대실적인 67억 달러(+18.4%)를 달성했다.
- ·
- ·
- ·또 중앙정부 및 경기도 기후 정책과 연계·협력,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기업 지원, 지역 내 다양한 이해관계자 간 소통 도모, 탄소중립 인식 제고를 위한 시민 교육 개최 등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탄소중립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 ·업계 관계자는 “우본 DaaS 사업은 계획대로면 이미 3월부터 착수해야 했던 사업인데 발주 실수로 인해 우선협상대상자가 바뀌고, 다시 이의제기하는 상황까지 맞이했다”면서 “신기술 환경에 맞는 발주체계 중요성을 다시금 살펴봐야 할 때”라고 지적했다.중소벤처기업부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박순홍)은 1일 횡성시장을 방문해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등 사용실태를 점검하고 상인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세계 최대 '암연구학회(AACR) 2025'가 30일(현지시간) 폐막했다. 올해 학회에는 한국 제약바이오 약 30개 기업이 참여해 35건이 넘는 연구성과를 발표했다. 병용치료 전략, 항체약물접합체(ADC), 인공지능(AI) 기반 플랫폼 세 축이 뚜렷한 흐름으로 드러났다.
- ·한동안 날 선 공방을 벌였던 트럼프 대통령과 젤렌스키 대통령은 최근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에서 만나 오해를 풀고 공감대를 형성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이 강좌를 맡은 컴퓨터공학과 나종회 교수는 “툴 하나만 잘 다뤄도 사회에서 인정받고 성공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며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고 학문적 성취를 이루는 것이 이번 교육 과정의 핵심 목표”라고 말했다. 광주대가 육성한 AI 실무 인재들이 AI 대표 도시로 입지를 강화하는 광주시의 첨병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
- ·▲ 인구 위기 지역 1가구 2주택 비과세 범위 확대
热点内容
- ·도는 지난 2월 도내 고등학교와 청소년 관련 기관을 대상으로 수요조사를 진행해 노동 참여 비중이 높은 특성화고·마이스터고 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을 우선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 ·
- ·
- ·
- ·대법원이 무죄를 확정하는 '상고기각'을 한다면, 대선판에 뛰어든 이재명 후보의 대권 가도에서 큰 걸림돌이 없어지는 것이란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 ·
- ·선물상자는 놀잇감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깜짝 요소'를 더해 차별화했다. 포장재를 완전히 펼쳐지는 개방형 지함으로 만들어 아이들이 직접 오리고 붙이면 3D 입체 '티니핑 방'이 완성돼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다.
- ·
- ·불길이 아직 완전히 잡히지는 않았지만, 밤샘 대응으로 추가 확산은 막았는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