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대 대법원장이 지난달 22일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올린 직후 9일 만이자 2심 선고가 나온지 36일 만에 결론이 나는겁니다.
时间:2025-05-12 17:57: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捡稻穗 阅读:682次
(责任编辑:布仁巴雅尔)
最新内容
- ·◀ 앵커 ▶
- ·대선 전, 파기환송심이 벌금 백만 원 이상을 선고하고, 또 이같은 내용을 대법원이 확정한다면, 이재명 후보는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 ·
- ·그는 지금 국민의힘은 여기(경선)에 집중해야 한다며 그 후 이기기 위해서는 뭐든 할 거지만, 지금 언제, 누구와 단일화를 할 것이냐 자체가 큰 이슈가 된다는 건 당원에 대한 예의가 아니고 우리 승리에도 도움이 안 된다라고 덧붙였다.
- ·▷ 카카오톡 @mbc제보
- ·중앙 선거관리위원회 산하 중앙 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오늘 오전 10시 대선 정책토론회를 진행합니다.
- ·차기 지선 공천과 관련, 도내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은 '대선 기여도'를 중심 잣대로 삼겠다고 일찌감치 공식화했다. 지선 공천권을 둘러싼 치열한 수싸움이 대선 정국에서 벌어지며 도내 양당에 복당·입당 접수가 밀려들고 있다.
- ·과천 공연 전석 매진, 소개글서 '파룬궁 당위성' 강조30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뉴욕 션윈(shen yun)예술단의 월드투어 공연은 5월 9~10일 900여석 규모의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지난 2014년에 이은 두 번째 과천 공연으로, 최대 25만 원(R석)에 달하는 입장권은 두 차례 공연 모두 매진됐다.
- ·
- ·
热点内容
- ·
- ·한 대행이 ‘셀프’ 결재한 사직서는 2일 0시부로 수리됐다. 2022년 5월 21일 두 번째 총리 임기를 시작한 한 대행은 1077일간 재임하며 민주화 이후 최장수 총리 기록을 세웠다. 총리실 김수혜 공보실장과 신정인 시민사회비서관 등 최측근 인사들도 이날 사표를 내고 한 대행 캠프에 동행한다.
- ·
-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한림성심대학교 간호학부 CPR 봉사 동아리는 춘천 공지천 일대에서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교육을 위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고 2일 밝혔다.
- ·
- ·케일과 단호박, 양배추 등 11종 채소 농축액과 과즙을 포함하고 제로슈거 설계를 적용해 당 걱정 없는 음료로 차별화를 노렸다. 여기에 인기 캐릭터와 결합해 키즈 시장에서 브랜드 충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 ·베스트 셀렉션 트림은 프레스티지 트림을 기반으로 다양한 안전사양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가 기본 적용돼 더욱 편리하면서도 세련된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
- ·네, 상고심 판단은 환송받은 원심법원을 기속 합니다.
- ·한화오션은 미국 존 필린 해군성 장관이 지난달 30일 거제사업장을 찾아 김동관 부회장과 조선업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