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北京市 > 오도창 영양군수는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전국에서 많은 도움을 보내주고 있지만 ‘영양 산나물 먹거리 한마당’ 기간 동안 영양군을 찾아주셔서 산불로 입은 상처를 치유하는데 마음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오는 11일부터 금연구역 내 흡연 시 부과되는 과태료를 기존 2만 원에서 5만원으로 상향 조정한다고 1일 밝혔다. 正文
오도창 영양군수는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전국에서 많은 도움을 보내주고 있지만 ‘영양 산나물 먹거리 한마당’ 기간 동안 영양군을 찾아주셔서 산불로 입은 상처를 치유하는데 마음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오는 11일부터 금연구역 내 흡연 시 부과되는 과태료를 기존 2만 원에서 5만원으로 상향 조정한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7:31: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塔城地区 阅读:271次
(责任编辑:山东省)
最新内容
- ·
- ·
- ·
- ·경찰 관계자는 폭주 행위는 단순한 장난이나 일탈이 아니라 시민 불편을 야기하고 안전을 위협하는 심각한 범죄라며 연중 단속을 강화해 폭주 문화를 반드시 근절하겠다고 강조했다.현존하는 세계 최고령자였던 브라질 출신 이나 카나바호 수녀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별세했다. 향년 116세.
- ·
- ·이 총괄회장은 20여년간 순차 증여와 주식 교환 등을 통해 승계 작업을 진행해왔다. 지난해 말까지 이 총괄회장은 이마트와 ㈜신세계 지분을 10%씩을 보유하며 경영에 영향력을 행사해왔다. 그러다 지난 2월 정용진 회장이 먼저 이 총괄회장의 이마트 보유 지분 10% 전량을 매수했다. 정용진 회장은 현금 및 개인 보유 자산을 통해 이를 조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이에 따라 재판부 배당은 빠르면 이번주 안에 결정될 수 있다. 다만 파기환송심은 사건을 다시 심리하라는 의미이기 때문에 변론을 열어야 한다. 파기환송심 변론을 바로 열더라도 한 달 안에 선고까지 나올지는 미지수다. 사건기록 검토 등으로 변론이 열리는 데까지 시간이 더 걸릴 수 있다. 이달 안에 파기환송심 선고 결과가 나온다고 해도 형량에 따라 이 후보 측과 검찰이 대법원에 각각 재상고할 수 있다. 선거법 위반 사건에서 벌금 100만원 이상의 형을 받으면 피선거권이 박탈된다. 재상고까지 간다면 대선인 다음달 3일 전에 최종 확정판결이 나오는 건 불가능에 가깝다.
- ·
- ·이 두 가지가 지금, 우리 손에 달려 있습니다.
- ·뇌전증을 앓는 아이 부모들이 모인 중보기도팀 화이팅게일과 따뜻한하루, 더라움은 오는 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아트센터에서 ‘햇빛투게더’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후 2시 물품 후원 바자로 시작되며 그라피티와 마술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도 마련된다. 아울러 환아 가정이 직접 그린 그림 전시회와 그림대회도 열린다.
热点内容
- ·유현호 전남도 관광체육국장은 '5월 전남 방문의 달'은 전남의 매력을 한껏 만끽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누릴 특별한 기회라며 알뜰한 전남 여행을 통해 가정에는 즐거움이 가득하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이 넘치는 5월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3일 세종중앙공원 도시축제마당에서 '5월 동행축제' 개막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
- ·1일 광주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시 43분께 광주 서구 금호동에서 보행로에 설치된 지하철 공사 안내 표지판이 옆으로 쓰러졌다.
- ·
-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스마트 카드키의 상품성 개선을 지속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차량 소유주에게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겠다”며 “대규모 기업용 차량 고객에는 회사 로고와 원하는 문구를 입히는 등 다양한 협업 서비스도 계속해서 발굴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지난 1분기 온라인 해외직접판매(역직구) 금액이 전년동기대비 30%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인의 면세점을 통한 화장품 직구가 크게 증가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 ·
- ·오늘부터 오는 11일까지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는 전통 도자 제작 퍼포먼스와 도자기 굽기 체험 등천 년 여주 도자기의 멋과 흥을 즐길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 ·이 총재는 “한은도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실리콘밸리은행(SVB) 사태 등 몇 번의 금융위기를 겪으며 기존 시스템을 보완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면서도 “이제는 일시적 보완을 넘어 우리 경제를 둘러싼 통화정책 여건의 중장기 구조적 변화를 고려해 통화정책 운영체계를 어떻게 발전시켜 나갈 것인지 고민해야 할 시점이 됐다”고 강조했다.
- ·안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연성대학교 리베라 응원단도 중앙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 ·그런데 아까 말씀드렸지만 법원 전체적인 일정을 보면 이게 2년 6개월, 7개월 걸렸기 때문에 그렇게 말씀하시는 건 타당치 않다고 보고, 또 하나는 수석대변인 등께서 국민의 선택과 국민주권주의를 침해했다 그런 취지로 이야기하시는데 그 국민주권주의라는 것은 사실 대의민주주의를 구현하는 거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