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黔南布依族苗族自治州 > 이 후보가 민주당 대선 후보로 선출된 이후 첫 번째 순회 일정을 취약 지역들로 선택한 데에는 외연확장에 매진하겠다는 의지가 깔려있다. 선대위 내에서는 지난 대선에서 0.7%포인트(p) 차이로 패배해 정권을 잡지 못했다는 점을 곱씹어봐야 한다는 다수 인사들의 의견이 제기됐다고 한다. 아울러 대부분이 원외 인사가 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들 지역에서도 이 후보가 다른 지방보다 먼저 찾는 모습을 보여 달라는 요청도 있었다고 한다. 正文
이 후보가 민주당 대선 후보로 선출된 이후 첫 번째 순회 일정을 취약 지역들로 선택한 데에는 외연확장에 매진하겠다는 의지가 깔려있다. 선대위 내에서는 지난 대선에서 0.7%포인트(p) 차이로 패배해 정권을 잡지 못했다는 점을 곱씹어봐야 한다는 다수 인사들의 의견이 제기됐다고 한다. 아울러 대부분이 원외 인사가 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들 지역에서도 이 후보가 다른 지방보다 먼저 찾는 모습을 보여 달라는 요청도 있었다고 한다.
时间:2025-05-12 07:39: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咖啡因公园 阅读:275次
(责任编辑:南宝拉)
最新内容
- ·권력을 목표로 살아온 정치인은
- ·▶ 박주민 : 자본시장법 개정을 통한 방법도 있을 수 있어요. 그런데 아시다시피 국민의힘이 자본시장법의 소관 상임위인 정무위 위원장을 가지고 있으면서 한 번도 제대로 논의한 적이 없거든요. 그런데 지금 와서 그렇게 얘기하면 진정성이 있나요? 모르겠습니다.
- ·[리포트]
- ·[이재명/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 ·
- ·자막뉴스ㅣ이 선
- ·고객의 서비스 이용 과정도 한층 더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설계했다.
- ·
- ·
- ·한 전 총리는 오늘 오전 10시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익의 최전선인 통상외교까지 정쟁의 소재로 삼는 현실을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 며 이번 대통령 선거를 통해 국민의 선택을 받도록 전력을 다하겠다 며 출마를 선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