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노곡동 함지산 산불이 재발화된 지 36시간여 만에 주불이 잡혔다.
时间:2025-05-12 11:56: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巫溪县 阅读:430次
(责任编辑:巢湖市)
最新内容
-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전통문화유산 백양사 쌍계루의 가치를 인문학·예술·체험을 통해 재조명하는 자리다.
- ·
- ·조사 대상 노인의 13.5%는 타인의 도움을 받은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도움 제공자는 동거 가족원(45.7%), 장기요양보험서비스(23.2%), 비동거 가족원(22.7%), 노인맞춤돌봄서비스(10.0%), 친척·이웃·친구·지인(6.4%) 순이었다.
- ·
- ·
- ·윤혜정 부장판사는 과실로 인해 피해자의 사망이라는 중한 결과가 발생했지만, 피해자 유족이 합의해 처벌을 원치 않는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 ·국민 여러분, 가난한 나라가 빈곤을 떨치고 풍요를 이루기는 매우 어렵고, 권위주의 국가가 민주주의를 이루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우리는 그 두 가지를 모두 해냈습니다. 자랑스러운 역사입니다.
- ·
- ·김 의원은 “국민의힘이 보수 정당이 맞나 깊이 고민하고 있다”며 “이대로 수구 정당이 돼서 역사 발전을 가로막고 국민들의 복리를 발목 잡고 국가에 폐가 돼서 결국 사멸하는 집단이 될 것인가”라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지난해 8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뉴진스를 치러간다’는 제목으로 숙소 이름과 방의 개수를 언급하는 등 뉴진스 테러를 예고하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 일기도 했다. A씨가 해당 글을 올린 당사자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박찬대 민주당 원내대표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만나 이런 추경안을 처리하기로 했다. 이번 추경안 협상의 최대 쟁점이었던 지역 사랑 상품권(지역 화폐) 예산은 앞서 민주당 단독으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에서 신규 반영한 1조원보다 6000억원 줄어든 4000억원으로 합의됐다. 지난해 말 국회를 통과한 본예산에서 전액 삭감됐던 검찰 특정 활동 경비는 마약 및 딥페이크 성범죄 몫으로 500억원, 감사원 특수 활동비는 45억원이 복원됐다.
- ·
- ·특히 MS가 AI 분야에서 확실한 성과를 기록하며, 다른 빅테크의 주가도 동반 강세를 보인다. 엔비디아는 4% 상승하고 있고, 아마존과 브로드컴도 각각 2%, 3% 이상 오르고 있다.
- ·심덕섭 고창군수는 근로자 여러분 한분 한분의 땀이 지역 경제와 사회를 움직이는 원동력이라며 근로자가 존중받고 기업과 지역 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 군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울산=뉴시스] 구미현 기자 = 울산시교육청은 학교폭력(헉폭) 피해 학생과 보호자의 심리·정서 회복을 지원하기 12월까지 '주말 치유(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
- ·임혜영 과장은 수산물은 어황기인 5~6월까지는 생산이 줄어드는 기간이다. 이상기온도 있고 자연적으로 생산이 줄어드는 때도 겹쳤다. 할인지원을 최대한 많이 하고 있다. 이상기온은 단기적 대응이 어려운 측면이 있다.고 부연했다.
- ·이번 조례 개정을 통해 마약 치료보호 및 감호가 종료된 사람들의 사회 복귀와 재활을 위한 사후관리체계 구축 법적 근거가 마련됐다.
- ·
- ·또한 국내주식 수수료 수익은 같은 기간 737억원으로 17.65%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