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衢州市 > 존 필린 장관은 김동관 부회장의 안내를 받아 거제사업장에서 MRO(유지·보수·정비) 중인 미국 해군 7함대의 급유함인 ‘유콘’함을 둘러봤다. 거제사업장 내 잠수함 건조 구역과 상선 건조 구역 등 한화오션 거제 사업장 주요 생산 현장도 함께 둘러봤다. 正文
존 필린 장관은 김동관 부회장의 안내를 받아 거제사업장에서 MRO(유지·보수·정비) 중인 미국 해군 7함대의 급유함인 ‘유콘’함을 둘러봤다. 거제사업장 내 잠수함 건조 구역과 상선 건조 구역 등 한화오션 거제 사업장 주요 생산 현장도 함께 둘러봤다.
时间:2025-05-12 13:22: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克苏地区 阅读:769次
(责任编辑:遵义市)
最新内容
- ·
- ·SMETA는 글로벌 기준의 윤리 인증 심사로 공급망 내 윤리적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비영리 조직 SEDEX가 개발했다. 심사를 통해 해당 기업이 근로 기준, 안전 보건, 환경 평가, 비즈니스 윤리 등의 지표 심사를 통해 해당 조직이 윤리적으로 운영하고 있음을 인증한다. 심사는 서류 검토와 근로자 인터뷰, 심사원들의 현장 감사 등 엄격한 기준으로 이뤄진다.
- ·
- ·
- ·
- ·
- ·
-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일자리플랫폼 ‘잡아바(jobaba.net)’에서 확인하거나 광명시 콜센터(☎1688-3399)로 문의하면 된다.서거석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이 제104회 어린이날을 맞아 도내 어린이들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이빨고래류 쇠돌고래과에 속한 상괭이는 다른 돌고래와 달리 등지느러미가 없다. 태어났을 때는 약 72~85㎝ 크기이며, 최대 2m까지 자란다. 색깔도 새끼일 때는 흑색이지만 성장하면서 회백색으로 변한다. 주로 남해와 서해 등 우리나라 인근 바다를 중심으로 서식하며 일본과 중국의 바닷가에서도 발견되고 있다.
- ·
热点内容
- ·
- ·팬데믹 이후 비대면 근무 확산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공실률 하락과 임대료 상승이라는 전례 없는 임대인 우위 시장이 지속되면서, 제한적인 공급에 대한 갈증이 존재했던 것은 사실이다. 향후 7년 이내 현재 A급 오피스 총면적의 무려 50%에 달하는 약 535만㎡의 신규 오피스 공급이 승인된 사실은 간과할 수 없는 변화의 흐름이다.
- ·관세 정책으로 미국 경제가 1분기 역성장하자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민심 달래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한국과 일본, 인도를 거론하며 무역 합의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하는가 하면, 삼성·현대자동차 등 미국에 투자한 글로벌 기업들을 언급하며 ‘성과’ 자찬에 나서는 모양새다. 역성장의 책임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에게 떠넘겼다.
- ·또한 일반 이용자들은 기존 간편결제와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고 해도, 가맹점 입장에서는 판매 대금을 바로 정산받을 수 있고, 별도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이날 간담회에서는 SKT 이용자의 번호이동 위약금 면제 방안도 다뤄졌다.
- ·
- ·
- ·
- ·
-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후 유감을 표시하고 트럼프 대통령에 사과했으며 양측은 협상을 통해 최근 광물협정 체결을 위한 의향서에 서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