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김 부회장이 트럼프 주니어에 미국 사업 확대 의지를 밝히고 세제혜택 확대 등을 언급했을 것으로 재계는 보고 있다. 한화그룹은 트럼프 주니어 등 트럼프 가문이 속한 미국 공화당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 ·국민의힘 등이 후보직 사퇴를 요구한 데 대해서는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서는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다. 국민 뜻을 따라야겠다"고 말했습니다.
- ·
- ·
- ·
- ·시는 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광명역사문화박물관 건립 타당성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박물관 건립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 ·
- ·
- ·
热点内容
- ·하지만 사법부의 아까 그 시스템과 현재까지의 결론을 보면 사법부 결론에는 누구도 따라야 되는 것이고요.
- ·
- ·매일경제신문은 고액 기부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개인과 기업·단체를 발굴해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적십자사로 문의하면 됩니다.
- ·
- ·2위는 1972년 미국에서 제정된 교육 개정안 '타이틀 9'이다. 타이틀 9은 여성의 고등교육 기회 확대와 학교 스포츠에서 여성의 참여 증가 등 성평등 교육의 기반이 되는 법안으로 평가받는다. 이 법안의 도입으로 수많은 여자 골프 선수들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수 있었다.
- ·
- ·류병수>
- ·대구지역 아파트 매매 가격이 75주째 하락했다.
- ·
- ·보통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시시포스의 형벌(언덕에 큰 바위를 올려놓는 일을 매일 반복하는 일)을 두고 이보다 더 불행한 일은 없다고 얘기한다. 하지만 섀도는 시시포스처럼 매일 공원 언덕에서 이구아나 떼를 몰아낸 후 다음 날 다시 그 장소에 이구아나가 몰려있는 것을 봐도, 같은 일을 반복해야 한다는 불행함보다 이 일을 또 할 수 있다는 행복감으로 가득 찬다. 즉 본성에 맞는 일을 비판 없이 받아들이면 매일 반복하더라도 불행하지 않다는 것. 인간처럼 성찰을 굳이 하지 않는 삶이라도 단순히 ‘살 만하다’는 의미를 넘어 오히려 더 가치 있을 수 있다는 게 저자의 주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