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坤 > 사법리스크 변수에도 불구하고 이 후보를 주축으로 한 민주당 대선 레이스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달 3일 대선 전까지 파기환송심에 이어 대법원 재상고심 판단이 나오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울 거란 관측이 지배적이다.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와 일명 건진법사 전성배 씨 사이에서 일고 있는 각종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윤 전 대통령 사저 압수수색에 나섰다. 正文
사법리스크 변수에도 불구하고 이 후보를 주축으로 한 민주당 대선 레이스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달 3일 대선 전까지 파기환송심에 이어 대법원 재상고심 판단이 나오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울 거란 관측이 지배적이다.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와 일명 건진법사 전성배 씨 사이에서 일고 있는 각종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윤 전 대통령 사저 압수수색에 나섰다.
时间:2025-05-12 14:37: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丽玲 阅读:526次
(责任编辑:信乐团)
最新内容
- ·한 후보는 이제 패배주의에서 벗어납시다. 뭉칩시다. 하나가 됩시다라며 제가 이기는 길의 선봉에 서겠다고 썼다.
- ·
- ·
- ·불길이 다시 되살아난 대구 함지산에서 오늘(1일) 산림당국이 주불 재진화를 목표로 장비와 인력을 집중 투입하고 있습니다.
- ·이 총괄회장은 20여 년 간 순차 증여와 주식 교환 등을 통해 아들 정용진 회장이 경영하는 이마트와 딸 정유경 회장이 운영하는 ㈜신세계의 계열사를 양분하는 구조를 만들었다.
- ·
- ·
- ·인천시는 1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원도심 역세권 활성화 방안 수립 용역을 통해 도출된 거점사업의 구체적 사업화를 위해 LH 등 유관기관과 기본협약을 체결, 협력체계 구축에 착수한다고 발표했다.
- ·
-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촬영물 등 이용 협박 혐의를 받아 기소된 박봉균 양양군의원.(뉴스1 DB) ⓒ News1 윤왕근 기자
热点内容
- ·쇼이구 서기는 이날 브라질에서 열린 브릭스(BRICS) 고위 안보 대표 회의에 화상으로 참석해 우리는 북한에 대한 유엔 안보리의 무기한 제재를 검토할 것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 ·그는 우리는 유리한 입장이다. 우리는 그들이 필요 없지만 그들은 우리를 원한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그들은 그 동안 우리에게 (돈을) 뜯어갔다. 한국은 우리에게서 뜯어갔다. 우리는 그들의 군대에 돈을 내는 데 그들은 우리를 무역 부문에서 이용했다고 강조했다. 트럼프는 세상에 친구와 적이 있는데 우리는 종종 친구보다 적과 더욱 잘 지냈다. 친구들은 무역 면에서 미국에 잔혹하게 굴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무역 협상을 서두르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 ·
- ·
- ·
- ·한 권한대행은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국민께 드리는 말씀을 통해 깊이 고민해 온 문제에 대해 최종적으로 내린 결정을 말씀드리고자 이 자리에 섰다며 이같이 말했다.
- ·(사진=연합뉴스)■ 방송 : SBS <편상욱의 뉴스브리핑> 월~금 (14:00~16:00)
- ·
- ·또한 북한에 대한 국제적 일방적 제재는 완전한 실패했고 이 나라의 인도주의적 상황을 악화시키기만 했다고 주장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