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 LED 헤드라이트와 하만 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단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130만원, 95만원으로 책정했다.
时间:2025-05-12 13:57: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海南省 阅读:502次
(责任编辑:六安市)
最新内容
- ·특히 곤충을 관찰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와 함께 교육적 가치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전문 도슨트가 상시 해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 ·
- ·정부는 지난해 9월부터 행정안전부, 국토교통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4개 부처 합동으로 빈집정비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종합계획을 마련했다.
- ·주대영 국립공원공단 이사장은 한려해상국립공원 현장에서 국립공원공단 직원과 자원활동가의 지속적인 관측을 통해 상괭이의 중요 생태 특성을 밝혀냈다며 앞으로 국내외 전문가들과 상괭이 생태를 추가적으로 파악하고 이들의 보전을 위해 현장 관리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어린이 10명 중 6명 이상은 학업 일정으로 인해 하루에 2시간 이하밖에 놀지 못한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 ·
- ·1991년 설립된 JEM은 현재까지 779명의 선교훈련 수료생과 130여명의 선교사를 배출했으며 선교한국(MK)과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인천시는 미국의 추가 관세 부과 움직임에 대응해 ‘미국 통상정책 비상대응 TF’를 본격 가동하며 지역 내 수출기업 지원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 ·
- ·그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입니다.
- ·
- ·
热点内容
- ·중기부는 주말과 연휴를 맞아 행사장에 많은 인파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안전관리 대책을 빈틈없이 마련해 모든 관람객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30일 “주4.5일제를 도입하는 기업에 대해 확실한 지원 방안을 만들겠다”며 “장기적으로 주4일제로 나아가야 한다”고 밝혔다. ‘공짜 노동’ 주범으로 꼽히는 포괄임금제 대수술과 함께 근로자 휴가 지원제도 강화도 예고했다. 근로자의날(5월 1일)을 하루 앞두고 직장인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맞춤형 공약을 발표한 것이다. 민주당이 향후 정년 연장을 대선 공약에 반영할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 ·최 부총리는 대통령 선거일인 6월3일까지 미국과의 통상 협상과 대선 관리에 주력할 전망이다. 기재부 관계자는 “통상은 이미 기재부가 산업통상자원부와 함께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하던 대로 진행하고, 대선 관리는 선거관리위원회와 행정안전부가 주무여서 기재부가 크게 나서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 ·
- ·박순철 삼성전자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전날 열린 콘퍼런스콜에서 TV·가전 분야 관세 대응책과 관련해 “프리미엄 제품 확대를 추진하고 글로벌 제조 거점을 활용한 일부 물량의 생산지 이전을 고려해 관세 영향을 줄이겠다”고 말했다.
- ·
-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2017년 정년 60세가 전면 시행된 이후, 기업의 고령인력 관련 부담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 ·이날 오후 2시부터는 동물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와 '원조 개통령’'이웅종 교수 등이 참여하는 인플루언서 토크콘서트 및 바른산책 강의도 반려인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