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高雄县 > 신라면세점에서 '다함께! 안전 제주' 포토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면세점 1층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해 '안전한 제주' 해시태그를 넣어 SNS에 게시하면 기념품을 제공한다. 正文
신라면세점에서 '다함께! 안전 제주' 포토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면세점 1층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해 '안전한 제주' 해시태그를 넣어 SNS에 게시하면 기념품을 제공한다.
时间:2025-05-12 09:09: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宁波市 阅读:329次
(责任编辑:衡阳市)
最新内容
- ·윤 전 대통령 부부가 피의자로 전환될 가능성도 있다, 이렇게 설명 들어봤습니다. 지금까지 이고은 변호사와 함께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밤늦도록 제가 맡은 일에 몰두하면서
- ·'음주 뺑소니'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받은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가 2심 판결에도 불복해 상고했다.
- ·
- ·이 가운데 차기 교황의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는 필리핀의 루이스 안토니오 타글레 추기경(67)이 가톨릭계 보수파의 거센 공격을 받고 있다. 그가 과거에 반기독교적인 가사가 포함된 노래인 존 레논의 '이매진(Imagine)'을 불렀다는 이유다.
- ·
- ·그러면서 대구 북구는 서변동 주민에게 대피 명령을 내렸고, 주민 260명 정도가 가까운 학교에 대피했습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