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淮北市 > 정치 현안에 대한 두 후보의 의견 차를 알아보는 '오엑스(OX)' 퀴즈에서 첫 문항으로 등장한 질문도 '한 대행과의 단일화는 전당대회 직후여야 한다?'였다. 김문수의 '문'과 한덕수의 '덕'을 딴, 이른바 '을지문덕' 마케팅을 펼치며 단일화를 적극 밀어 온 김 후보는 즉각 'O'를 들었다. 正文
정치 현안에 대한 두 후보의 의견 차를 알아보는 '오엑스(OX)' 퀴즈에서 첫 문항으로 등장한 질문도 '한 대행과의 단일화는 전당대회 직후여야 한다?'였다. 김문수의 '문'과 한덕수의 '덕'을 딴, 이른바 '을지문덕' 마케팅을 펼치며 단일화를 적극 밀어 온 김 후보는 즉각 'O'를 들었다.
时间:2025-05-12 14:43: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清远市 阅读:530次
(责任编辑:南沙群岛)
最新内容
- ·나머지 5개 광역시(-0.04%)는 하락세를 이어갔다. 울산(0.03%)만 상승했고, 광주(-0.04%), 대전(-0.04%), 대구(-0.04%), 부산(-0.06%)은 하락했다.
- ·최 부총리는 이날 오후 10시 28분께 사의를 밝혔다. 우원식 국회의장이 국회 본회의에서 최 부총리 탄핵안 상정을 선언하기 약 4분 전이다. 관련 의사일정 동의안건이 상정된 시점이다.
- ·그 결과 교차로 등에서 신호를 위반하는 일이 있으며 인도 주행으로 인해 보행자에게 불편을 주고 심지어는 대형 교통사고를 당해 귀중한 목숨을 잃기도 한다.
- ·
- ·앞서 한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지금 국민의힘은 '대선은 모르겠고' 한동훈이 후보가 되면 지선,총선 공천을 못 받는다는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있다, 후보 선출도 전에 후단협을 가동시킨 이른바 친윤들의 정치가 국민들에게 통할수 있을까요. 두고볼 일입니다라고 지적했다.부산대병원이 1일부터 중환자응급전담팀 ‘PEACE(PNUH Emergency and Acute Critical care Experts)팀’ 운영에 들어갔다.
- ·게다가 계획대로라면 전남 순천만, 울산 태화강을 잇는 3호 국가정원이 되는데, 지방자치단체가 조성·운영하다 승격된 두 곳과 달리 조성·운영·관리까지 모든 과정과 예산을 국가가 전담하는 첫 사례라는 점도 부담이 됐다. 이를 계기로 다른 지자체에서도 조성 요구가 잇따를 수 있어서다.
- ·
- ·
- ·인간 유아는 물체를 탐색하며 질감, 무게 등을 학습하고 인지 및 운동 발달 능력이 향상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람이 아닌 여러 동물에서도 이 같은 학습 패턴이 관찰돼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