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서울=뉴스1) 황보준엽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경기 침체로 인해 미분양이 늘어나면서 계약자를 데려오면 일종의 성공 보수를 지급하고 있다.
- ·
- ·
- ·◆김영수: 그런데 지금 심우정 검찰총장 탄핵안도 곧 상정될 수 있다라고 하던데 맞습니까?
- ·
- ·◆김영수: 알겠습니다. 그런데 만약에 주요 증인의 진술이 바뀐다거나 새로운 증언이 나온다면 또 달라질 수 있는 거 아니에요?
- ·새로운 헌법에 따라
- ·(서울=뉴스1) 임여익 기자 = 북한군이 러시아를 방문해 '다극화된 세계질서'를 지지한다는 입장을 밝히며 북러 간 군사협력을 강조했다.
- ·
热点内容
- ·◆김영수: 그렇군요. 재상고를 만약에 대법원에서 기각하더라도요. 기간상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
- ·
- ·영구 치아 배열이 끝나고, 구강 건강 관리 효과가 높은 시기인 초등학교 4학년생 아동이 지정 치과 의료기관에서 구강검진, 예방진료 등을 무료로 받도록 하는 사업입니다.
- ·
- ·허성일 제주시 해양수산과장은 고령화로 인해 해녀 수는 줄어드는 상황에서 해녀문화의 보존과 전승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지속해서 발굴하고 신규 해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상고심 선고일과 추가기소 시기가 겹친 것이 공교롭다는 질문에 대해선 저희 순서대로 진행해온 대로 해왔고 전혀 그런 것을 고려하지 않았다며 오늘 (추가기소는) 저희가 먼저 날짜를 정해놓고 진행한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 ·장세일 영광군수는 “에너지 기본소득 실현과 서남해안 에너지산업의 중심도시로의 도약이 영광군의 미래 경쟁력을 좌우 할 핵심 과제”라며 “공약 제안 이후에도 새정부 출범 후 중앙정부와 정당과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실제 국정과제로 연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 ·
- ·올 4월 14일부터 시작된 100만 서명운동에는 같은 달 30일 기준 7만 명 이상이 참여, 각계각층의 릴레이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