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올해 말 진수를 앞두고 있는 차세대 이지스 구축함 2번함 ‘다산정약용함’을 비롯한 주요 함정들을 둘러봤다.
时间:2025-05-12 08:29: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潍坊市 阅读:593次
(责任编辑:崇文区)
最新内容
- ·그는 반도체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기업이 받는 미 관세 영향은 특별히 없을 것으로 예측했다. 다만 우리 기업들이 혁신 속도를 높이지 않으면 그것은 위기로 이어질 수 있다고 했다.
- ·
- ·▷ 전화 02-784-4000
- ·
- ·
- ·생산된 무탄소 스팀은 다시 GS칼텍스 여수공장에 공급돼 공정에 활용되는 자원 순환형 구조다. GS칼텍스는 별도의 화석연료를 태우는 것 없이 이 무탄소 스팀을 자사 정유공정에 활용해 연간 약 7만톤의 이산화탄소 감축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 남해화학의 유휴 설비 활용을 통해 투자 효율성까지 확보했다.
- ·
- ·이 후보는 국민의힘 등이 후보 사퇴 요구를 한 것에 대해선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서는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국민 뜻을 따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
- ·
热点内容
- ·인천항을 통한 중고차 수출은 국내 전체의 80% 이상이다. 지난 2022년 40만4천653대에서 지난해 62만7천875대로 늘었다. 인천시와 인천항만공사가 ‘스마트오토밸리’의 조성에 나선 지도 오래다. 인천 남항 인근의 중고차수출클러스터다. 중고차 2만대 수용 규모 실내·외 전시장과 유통시설, 정비소, 튜닝클러스터, 중고차 테마 공간 등이다. 기존 옛 송도유원지 일대에 난립해 있는 중고차 수출상들을 이전, 집적화하는 사업이다.
- ·
- ·재원씨가 다닌 초등학교에서 집까지 거리는 불과 700m였다. 그런데도 집까지 가기 위해서는 타인의 도움이 필요했다. 그 타인은 주로 주양육자일 수밖에 없었다. 직장을 다니며 재원씨를 키운 어머니는 오후 3시만 되면 ‘외출’을 끊고 재원씨의 하교를 돕다가 끝내 회사를 그만뒀다. 그 이후에는 재취업을 하지 못했다. 엘리베이터가 없는 학원 계단을 ‘기어서’ 올라 다니면서까지 공부에 집착했던 재원씨는, 결국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 학위를 취득했다. 학교를 가지 않으니 방 안에 고립되는 시간이 길어졌다. “한때 제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게임을 일주일에 140시간씩 했어요. 일주일이 168시간인데 아무것도 안 하고 게임만 한 거예요.” 입학했던 고등학교에서는 ‘수업 일수 미달로 퇴학 처리가 된다’라는 안내문 한 장을 보낸 게 작별 인사의 전부였다.
- ·
- ·
- ·1심은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으나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하므로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
- ·
- ·한편 대상은 이날 지역사회 및 친환경 사업 등 공익사업 진행을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통신사와 금융권에서 해킹이 잇따르며 내부통제 강화가 화두로 떠올랐다. 특히 복제가 불가능한 생체인식 시스템이 내부 보안 관리 체계에 필수가 되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온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