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亚特葛芬柯 > ◆ 김종인> 나는 내가 국민의힘을 겪어봐서 알지만 지난 202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 때도 국민의힘의 소위 중진이라는 사람들은 거의 다 내부에서는 안 되고 외부 사람의 지지를 갖다가 선언했던 사람들 아니에요. 正文
◆ 김종인> 나는 내가 국민의힘을 겪어봐서 알지만 지난 202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 때도 국민의힘의 소위 중진이라는 사람들은 거의 다 내부에서는 안 되고 외부 사람의 지지를 갖다가 선언했던 사람들 아니에요.
时间:2025-05-12 17:54: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摇滚主耶稣 阅读:788次
(责任编辑:成侑彬)
最新内容
- ·이 후보가 “근본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밝힌 포괄임금제는 노동계에서 정해진 시간을 넘겨 일해도 별도 수당을 받을 수 없는 ‘공짜 야근’의 원인으로 지목되던 제도다. 현행법상 야근이나 휴일 근무 시 추가로 시간 외 근로수당을 줘야 하지만 포괄임금제는 이를 실제 근로 시간과 관계없이 급여에 미리 포함하기 때문이다.
- ·전국 빈집 관리 정보제공을 위한 '빈집에' 플랫폼에 올해 말까지 빈집 매물을 공개하고 빈집 예측 시스템 등을 지원해 관리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또 지방소멸대응기금,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하고 고향사랑기부제로 모인 기부금을 빈집정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지난달 사고 이전까지 일일 평균 순감 규모가 2천 명 선이었던 것을 고려하면 매우 이례적인 수준입니다.
- ·
- ·
- ·
- ·경기 포천과 연천 등 접경지역 방문을 시작으로 내일과 모레 강원 지역, 오는 4일 경북과 충북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 ·제 말이 아니라
- ·[파이낸셜뉴스] 군부대 휴가를 나왔다가 복귀하기 싫어 거짓 보고를 한 것도 모자라 도박사이트 계좌 접근매체를 불법 대여한 20대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 ·놀란 군인들이 남성을 향해 경례를 하거나 고개 숙여 인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