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이자 고정금리 4.59% 적용 시, 사업주는 실제 1.59%만 부담하면 된다.
时间:2025-05-12 10:56: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于立成 阅读:394次
(责任编辑:舒克)
最新内容
- ·생후 27일만 뇌출혈 진단
- ·위메이드는 지난 2년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나이트 크로우’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해왔다. 성장 특화 서버 ‘부트캠프’,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와 ‘보주’, 신규 지역 ‘카르데일’, 대규모 PvP 콘텐츠 ‘크루세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특히 2024년 하반기 오픈된 신규 서버 ‘도노반’과 ‘에스텔라’는 기존 서버그룹과 독립된 환경에서 이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돼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 ·한덕수 대행이 만약에 출마한다면 후보 자리 양보할 수 있냐. 한동훈 후보가 어제 김문수 후보에게 물었습니다. 어떻게 답변했는지 들어보시죠.
- ·
- ·
- ·▶공연 정보(더보기)
- ·
- ·기아가 니로 하이브리드의 신규 트림인 '베스트 셀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 ·
- ·당 사법정의실현 및 검찰독재대책위원장인 전현희 최고위원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사상 초유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강력한 유감을 표한다며 역사는 오늘을 `사법 정의가 죽은 날`로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热点内容
- ·
- ·맞습니다. 이번 이 후보 관련 사건은 이재명 후보가 지난 대선 과정에서 했던 발언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우선김문기 처장을 몰랐다고 발언한 건 앞선 1,2심 모두 무죄로 판단한 바 있습니다. 공직선거법에서는 허위사실공표 대상을 재산, 경력 같은 걸로 제한해둔 상황인데요. 여기에 말씀드린 것처럼 행위가 들어가 있고 검찰도 행위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라고 이 후보를 기소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1심 재판부는 이재명 후보가 김문기 처장을 모른다고 한 게 교유행위까지 부인한 거라고 단정할 수 없다고 판단을 했는데요. 2심 재판부 역시 누군가를 모른다고 한 것은 '행위'가 아니라 '인식'에 대한 부분이라고 판단했습니다.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