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에 따르면 트럼프 주니어는 방한 둘째 날인 이날 오전 7시부터 조선팰리스 건물의 한 보안 구역에서 한국 재계 총수들과 잇달아 면담했다.
时间:2025-05-12 15:57: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堂本刚 阅读:754次
(责任编辑:郑丽君)
最新内容
- ·
- ·이러한 연관성은 유방 암(244명·50%), 소화기계 암(20명·4%), 혈액 암(13명·3%), 폐 암(47명·10%), 전립선 암(12명·2.5%), 그리고 기타 암(149명·31%) 환자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 ·김 의원은 “대통령의 직무수행과 관련한 재판절차의 정지에 대한 명문 규정이 없다”며 “기소 상태에 놓인 상황에서 대통령직을 수행하는 경우 국가를 대표해 수행해야 할 헌법상 책무와 공판 절차가 병행되기 어려워 국정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
- ·LG유플러스는 e스포츠 팬들이 모이는 행사에서 와이파이7 공유기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 ·기상청은 새벽부터 아침 사이 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내륙에는 0.1㎜ 미만의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으며,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고 이날 예보했다.
- ·그래픽=이현민 기자 지난해 8월 전당대회에서 당 대표 연임에 성공한 이 후보는 대권 재수를 위한 핵심 과제를 ‘중도 공략’으로 꼽았다. “지난 대선에서 서울 한강벨트나 충청 등 중도 전선(戰線)에서 무너진 것이 패인의 결정타”(친명계 3선 의원)라는 진단에서다. 이 후보는 지난 대선 때 대표적 스윙보트 지역인 서울과 충청에서 각각 31만 표와 16만5000표를 졌다.
- ·한편, 골든하버 프로젝트는 최근 유럽 최대 건강관리 기업 ‘테르메그룹’의 아시아 첫 스파리조트 조성 계획 발표와 미국 마이애미에 본사를 둔 몰입형 미디어아트 기업 ‘슈퍼블루’의 입주 논의 등을 포함해 눈에 띄는 투자유치 성과를 거두고 있다.
- ·청년 주도 10개 커뮤니티 선정해 다양한 분야 활동 지원
- ·한 전 총리는 회견 후 서울 종로구 돈의동에 있는 쪽방촌을 방문할 예정이다. 앞서 한 전 총리는 2022년 7월 말 해당 쪽방촌을 찾아 폭염 대응 상황을 점검했던 바 있다.
热点内容
- ·
- ·
- ·91년생 남의 것을 탐하지마십시오. 욕심을 너무 부리면 큰 코 다칩니다.
- ·게임사들은 신규 지식재산권(IP)을 확보하겠다는 입장이지만, 매출이 보장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만 내놓는 상황이다. 향후 게임 산업의 주 소비층이 될 1020세대가 국산 게임을 외면하면 우리 게임 산업의 경쟁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 ·
- ·다만 이같은 전략에는 잠재적 위험 요소가 존재한다. 만약 엔비디아향 퀄 테스트 일정이 또 다시 지연되는 경우, 미리 생산한 HBM3E 12단이 재고로 처리될 수 있기 때문이다.
- ·
- ·환경부 소속 수도권대기환경청은 전국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푸른 하늘 어린이 웅변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푸른 하늘의 소중함을 알리고 미래세대의 환경 의식을 함양하기 위한 활동이며, 유치부 및 초등부 1~3학년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