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麒龙 > 숭실대학교가 내년에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단과대학을 신설하고 신입생 160명을 모집한다. 이번 설립은 AI시대 인재 양성을 위한 전략으로, 소프트웨어·정보보호 등 4개 전공이 개설된다. 正文
숭실대학교가 내년에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단과대학을 신설하고 신입생 160명을 모집한다. 이번 설립은 AI시대 인재 양성을 위한 전략으로, 소프트웨어·정보보호 등 4개 전공이 개설된다.
时间:2025-05-12 15:51: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汕尾市 阅读:570次
(责任编辑:秦皇岛市)
最新内容
- ·
- ·
- ·
- ·한·아세안 국가정원은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공동의장 성명’에서 채택된 산림관리 협력 방안 중 하나다. 산림청은 2020년 국립난대수목원 유치 경쟁에서 밀린 거제에 이를 대체 사업으로 제안했다. 거제시는 남부내륙철도, 가덕신공항과 연계할 새로운 관광산업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를 받아들였다.
- ·
- ·
- ·[임실]
- ·
- ·
- ·04년생 고민이 있어도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이 좋을 듯. 92년생 미리 청사진을 그려보고 행동으로 옮겨도 늦지 않을 듯. 80년생 내가 바뀌면 변하는 것들은 무엇일까 생각해 보라. 68년생 뒤죽박죽 뒤섞여도 정리되면 결과는 하나. 56년생 일부만 보고 전체를 계산함은 위험. 44년생 모든 것이 다 풍성해도 마음에는 허함이.
热点内容
- ·또 중소기업 중심 구조, 선진국 절반에도 못 미치는 대기업 비중, 경쟁력을 잃어가는 산업 구조가 겹치며 청년들은 양질의 일자리를 찾기 어려운 점 역시 대한민국을 추락시키고 있다고 말한다.
- ·용
- ·이러한 일의 중심에는 심산 스님이 있었다. 스님은 지난 20여 년간 다문화가정, 국내 거주 외국인을 비롯해 몽골 등에 우리 문화와 한글을 알리는 일을 꾸준히 해왔었다. 그러던 중 라오스를 알게 됐고 이곳 한국어과를 중심으로 한글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서게 됐다.
- ·
- ·
- ·매입심의를 통과한 주택은 매도희망가격 검증 절차를 진행한다. 절차는 별도의 감정평가를 거쳐 매도희망가격이 매입상한가 내인지 여부를 검증하는 것이다.
- ·
- ·존 필린 미국 해군성 장관이 30일 한화오션 경남 거제사업장을 찾았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