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한 전 대행의 대국민담화 전문입니다.
时间:2025-05-12 05:17: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台州市 阅读:190次
(责任编辑:汕尾市)
最新内容
- ·대외 불확실성 확대 속 방위산업과 가상자산업, 해운산업이 급성장하면서 기업집단 수와 자산 규모가 늘었다. 지정학적 갈등 심화에 따른 해외 각국의 군비 증강 등으로 방위산업이 급격히 성장하며 주요 방위산업회사를 계열회사로 둔 한화와 한국항공우주산업, LIG의 자산이 모두 증가했다.. 특히, 엘아이지는 자산이 2조 원 이상 증가하며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신규 지정됐다. 한화의 지난해 말 기준 자산총액은 125조7410억원으로, 1년전(112조4630억원)보다 13조2780억원이나 불어났다.
- ·
-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최근 '성남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 고시'를 통해 분당 지구단위계획 일부를 변경하고, 단독주택용지에 대한 규제를 대폭 완화했다고 2일 밝혔다.
- ·이같은 이 후보의 구애는 러브콜에만 그치지 않고, 정치권 앙숙으로 불리던 두 사람이 실제로 마주 앉는 그림까지 이끌어내기도 했다. 바로 지난달 25일 안 의원의 지역구인 경기 성남시 분당구의 판교 테크노밸리 광장에서 열린 인공지능(AI)·과학 기술 분야 1대1 토론이다. 구여권 관계자는 안 의원이 당 경선이 한창이던 때 부담을 감수하면서까지 국민의힘 지지층의 반감이 있는 이 후보를 만났던 것이라고 했다.
- ·◈정광재: 사회적 혼란을 자초한 사람은 이재명 후보죠. 이런 선거법 위반과 관련한 유죄 판결 취지의 파기환송이 없었다면 그러니까 그 원인을 이재명 후보가 제공하지 않았다면 사회적 혼란은 없었다는 겁니다. 그리고 대법원은 본인들이 갖고 있는 법리와 사실 증거에 따라서 판단하는 겁니다. 2심까지 사실심이었다면 대법원은 법리심이었기 때문에 그 법이 제대로 적용됐느냐 안 적용됐느냐를 판단하면 되기 때문에 그 기간이 굉장히 짧았던 거고요. 선거법 250조 1항을 2심에서 법리적으로 잘못 적용했다라고 명시적으로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사회적 혼란은 사실 이재명 후보가 무자격 대선 후보로서 그냥 사퇴하면 완전히 해결될 수 있는 거예요.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는 일이 없으면 이것이 헌법 84조가 적용돼야 되느냐 그렇지 않아야 되느냐에 대한 문제도 없는 거고요. 그래서 결국에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된다고 하더라도 당선 무효형에 해당하는 심이 확정될 것이 거의 기정사실로 되기 때문에 우리 당에서는 강력하게 이재명 후보의 후보 사퇴를 요구하고 있는 것이죠.
- ·
- ·
- ·1일 부산시에 따르면 지난 29일 홍역 환자가 1명 발생했다. 지난달 1명 발생에 이어 올해 들어 두 명이 확진됐다.
- ·
- ·
热点内容
- ·
- ·YTN 박영진입니다.
- ·
- ·
- ·
- ·
- ·
- ·이 의원은 서울시 외국인 가사사용인 시범사업과 관련해 “직업안정법상 유료직업소개사업자로 등록되지 않은 무자격 업체에 사업을 맡겼고, 직업소개요금 산정까지 일임했다”며 “서울시의 무책임한 행정 추진이 고스란히 드러났다”고 지적하며, ”외국인 가사사용인에 대한 일자리 매칭과 외국인 노동자의 사회안전망을 보장하면서 추진할 것“을 요구했다.
- ·
- ·CJ그룹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더CJ컵 바이런 넬슨’에서 한식과 K컬처를 소개하는 ‘하우스 오브 CJ’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1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주 TPC 크레이그 랜치에서 열린다. CJ그룹은 관람객들에게 비비고 만두, 뚜레쥬르(TLJ) 빵, 올리브영의 뷰티 제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손녀인 카이 트럼프도 이곳을 찾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