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屯昌县 > ◇ 박재홍> 홍준표 후보 어제 딱 끝나고 정계은퇴 바로 선언하시고 이제 자연인으로 돌아가겠다. 오늘 또 부인과 함께 탈당계를 내셨더군요. 그래도 보수의 큰 정치인이었기 때문에 어떻게 느끼셨는지 두 분 말씀 주시죠. 正文
◇ 박재홍> 홍준표 후보 어제 딱 끝나고 정계은퇴 바로 선언하시고 이제 자연인으로 돌아가겠다. 오늘 또 부인과 함께 탈당계를 내셨더군요. 그래도 보수의 큰 정치인이었기 때문에 어떻게 느끼셨는지 두 분 말씀 주시죠.
时间:2025-05-12 07:15: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深南大道 阅读:261次
(责任编辑:刘雅丽)
最新内容
- ·반도체 수출은 올해 1월까지 9개월 연속 100억 달러 이상을 기록하며 15개월 연속 전년 대비 증가세를 이어갔으나 2월에 감소로 잠시 전환했다가 3월에 다시 증가로 돌아섰다.
- ·신청은 오는 7일부터 6월 23일까지 온라인이나 우편,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선정된 대상자는 기기 가격의 8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장애인은 약 90%까지 지원 혜택을 받는다.
- ·금전-△ 애정-△ 건강-○
- ·
- ·
- ·
- ·
- ·민주당은 무죄 확정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사법 리스크 해소를 계기로 대선 가도에 본격적인 동력을 얻겠다는 전략이다. 부정적 이슈에 대해서는 이른바 '용광로 선대위'를 통해 방어한다는 방침이다.
- ·한 총리는 오늘 '대선 출마'라는 단어를 직접 언급하진 않았으나,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일을 하려고 한다'며 이는 6·3 조기 대선 출마를 위한 수순으로 풀이됩니다.도내 대부분 지역에 강풍을 동반한 비가 몰아치면서 시설물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 ·
热点内容
- ·김도영 신임 회장 소통과 협력
- ·카카오페이는 “디지털 시대에 익숙해진 현대인들에게 가족과의 소중한 연결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색적인 참여형 옥외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단순한 연락을 넘어 가족들과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NH농협은행 투자금융·글로벌사업부문이 경기도 안성시 소재 고령 농가를 방문해 영농철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 ·먼저 교육부는 내년부터 초등 1~2학년 간 경미한 사안에 대해 심의 전에 ‘관계 회복 숙려기간’을 시범 도입하기로 했다. 학생 간 갈등을 징계로 처리하기보다 교육지원청의 관계 개선 지원단 등을 통해 먼저 회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교육부는 이 제도가 학령 초기에 정서적 대응력을 기르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보고, 향후 확대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 ·
- ·이마트는 기후변화 거버넌스 운영 전문성, SCOPE3 온실가스 배출량 관리 및 감축, 재생에너지·생물다양성·플리스틱재활용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 전반에 대한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 ·전자증명을 도입하면 신속한 검사·검역으로 통관 시간·비용이 절감됨에 따라 영업자의 부담이 완화되는 한편 소비자는 안전하고 신선한 수입 수산물을 소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현장의 절박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꼭 필요한 지원들이 적기에 이뤄지도록 끝까지 책임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98년생 아니다 싶으면 과감하게 돌아서라. 86년생 오랫동안 쌓아놓은 공든 탑이 무너질 수도. 74년생 구설수를 주의하라. 친구, 이성 등에게 말조심을 해야. 62년생 주변에 서운함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50년생 준비는 되었으나 무엇을 할까 망설이는 운. 38년생 남의 말을 듣다가는 손해의 기운이 올 수도.
- ·
- ·
- ·한국의 수출은 올해 1월에 직전 15개월 동안 이어오던 전년 동월 대비 증가 기록이 멈췄으나 2월 다시 증가세로 돌아선 뒤 3개월 연속으로 전년 동월 대비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