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吕梁市 > 혁신당 ‘윤석열·김건희 공동정권 청산 특별위원회’는 1일 기자회견을 열고 “해당 요양원에서 지난해 12월, 80대 고령의 입소자가 3주 넘게 설사 증세를 보였음에도 병원 이송 등 의료 조치를 받지 못한 채 방치돼 사망한 사건이 있었다”고 밝혔다. 正文
혁신당 ‘윤석열·김건희 공동정권 청산 특별위원회’는 1일 기자회견을 열고 “해당 요양원에서 지난해 12월, 80대 고령의 입소자가 3주 넘게 설사 증세를 보였음에도 병원 이송 등 의료 조치를 받지 못한 채 방치돼 사망한 사건이 있었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5:42: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琼珑 阅读:565次
(责任编辑:林直次郎)
最新内容
- ·한전은 매년 시행되는 안전한국훈련에서 탁월한 재난대응 능력을 인정받아 올해에도 시범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지진과 전력설비 고장으로 인한 광역 정전 등 복합재난 상황을 가정해 초동대응부터 전력 설비를 신속 복구하는 과정에서의 재난 대응체계를 종합 검증했으며 충주시청과 건국대학교 충주병원 관계자 40여명이 참관해 실제 대응체계를 확인했다.
- ·
- ·
- ·
-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 ·
- ·아울러 성남시는 자체 판단에 따라 용도지역 상향을 추진했고 그 과정에서 국토부의 성남시에 대한 압박은 없었다며 국토부가 피고인 또는 성남시 공무원에게 용도지역 상향을 해주지 않을 경우 '직무유기를 문제 삼겠다는 협박'을 한 사실도 없다고 밝혔다.
- ·이 후보는 2021년 대선 후보 시절 방송에 출연해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하고, 같은해 국정감사에서 국토교통부가 성남시 백현동 부지 용도를 바꿔주지 않으면 직무유기로 문제 삼겠다고 협박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2022년 9월 재판에 넘겨졌다.
- ·한수원이 주도하는 컨소시엄에는 한전기술, 한전KPS, 한전원자력연료 등 한전 그룹 계열사와 민간업체 두산에너빌리티, 대우건설 등이 참여한다.
- ·
热点内容
- ·
- ·
- ·
- ·관세청은 이번 회의에서 미국 측이 발표한 과세 대상 품목 분류 번호와 한국의 품목 분류 번호를 매칭한 연계표를 주요 성과로 꼽았다. 또 한국철강협회 등 관세정책 영향을 받는 업계와 간담회를 열고 현장 건의 사항을 청취한 점도 성과로 소개했다.
- ·영국 킹스칼리지런던(KCL)·미국 버지니아 커먼웰스대(VCU) 공동 연구팀은 “세마글루타이드를 MASH 환자에게 주 1회 투약한 결과, 간 염증과 섬유화 증상이 뚜렷하게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며 국제 학술지 ‘뉴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슨(NEJM)’에 지난 30일(현지 시각) 발표했다.
- ·
- ·
- ·그간 위원회에서 최종 결정한 전세사기 피해자 등은 총 2만9540건(누계), 긴급 경・공매 유예 협조요청 결정은 총 980건(누계)으로, 결정된 피해자 등에게는 주거, 금융, 법적 절차 등 총 2만9421건(누계)을 지원하고 있다.지난달 금융권 전체 가계대출이 약 5조원 급증했다. 금리 인하와 서울 토지거래허가구역 일부 해제 등의 여파로 주택 거래가 늘어난 데다, 국내외 증시 변동성이 커지면서 ‘빚투(빚내서 투자)’가 활발하게 이뤄졌기 때문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