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이와 관련, 1일 발표된 전국지표조사(NBS)에서 차기 대통령 적합도를 물은 결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42%로 1위를, 한덕수 전 대행이 13%로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국민의힘 한동훈 후보 9%, 김문수 후보 6%,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 2% 순으로 나타났다. 한 전 대행은 또 이재명, 이준석 후보와의 3자 가상 대결에서도 31%의 지지를 얻어 보수 후보 중 가장 높은 지지를 얻었다. 일단 여론 지지율에서 앞서가는 한 전 대행이지만 2일 출마 선언 직후 시작될 보수 후보 단일화 논의가 첫 시험대가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1일 발표된 전국지표조사(NBS)에서 차기 대통령 적합도를 물은 결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42%로 1위를, 한덕수 전 대행이 13%로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국민의힘 한동훈 후보 9%, 김문수 후보 6%,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 2% 순으로 나타났다. 한 전 대행은 또 이재명, 이준석 후보와의 3자 가상 대결에서도 31%의 지지를 얻어 보수 후보 중 가장 높은 지지를 얻었다. 일단 여론 지지율에서 앞서가는 한 전 대행이지만 2일 출마 선언 직후 시작될 보수 후보 단일화 논의가 첫 시험대가 될 전망이다.

时间:2025-05-12 16:57: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严丹丹 阅读:610次

(责任编辑:叶佳修)

相关内容
  • 핵심요약암사동과 한강 수변을 연결한 올림픽대로 위 '암사 초록길'이 개통되면서 암사생태공원 접근이 쉬워졌다. 암사생태공원을 비롯한 주변의 60만㎡의 생태경관보존지역에는 동식물 2천 종이 서식해 '한강의 아마존'으로 불릴만 하다.
  • 이 사업은 지역 규모와 여건에 따라 지자체 투자금을 포함, 6억∼14억원 규모로 운영된다.
  • 관세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지난달 대미 수출이 감소한 가운데,조만간 미국과 무역 협상이 타결될 가능성도 제기됩니다. 밤사이, 사상 초유의 대통령 권한대행의 대행의 대행 체제가 됐습니다. 오늘 금융시장 충격은 없을지도 전망해보겠습니다. 주원 현대경제연구원 실장 연결합니다. 실장님 나와계시죠?안녕하십니까. 먼저 밤사이 국회에서 일어난 일부터 짧게 짚어보겠습니다. 최상목 경제부 총리까지 사퇴하고이주호 교육부총리가 대통령 권한대행직을 수행하게 됐습니다. 경제적 불확실성이 더 커진 셈인데,당장 금융 시장에 변동은 없을까요?
最新内容
推荐内容
  • 경기 수원시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화재가 나 주민 4명이 구조되고 13명이 대피했다. 최초 발화는 전기자전거의 리튬배터리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 다만, 전년 동월 대비 상승세를 보이던 석유류 물가는 하락했다. 석유류 물가는 전년 동월 대비 1.7% 하락했다. 이는 지난해 4월 국제유가가 89.2달러를 기록했으나, 올해 4월 68.2달러로 하락한 영향라고 통계청은 설명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