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湖州市 > 다만 1심과 2심이 유죄와 무죄로 돼 있기 때문에 이걸 명확하게 대법원이 세워져 있겠다는 측면에서 저는 2심에 대한 무죄 판결에 대한 보완에 대한 부분들 저는 상고 기각을 하면서 그 부분은 보충을 할 수 있으나 파기환송을 한다거나 파기 자판은 아예 있을 수도 없는 일 같고요. 그래서 저는 그 부분에 있어서 대법원이 결정하는 것이고 정무적으로 아니면 정황상으로 보면 대법원이 정치적인 판단을 한 거예요. 본선에 이 사건을 그대로 갖고 가면 대법원이 정치적 부담을 많이 안게 되는 거죠. 正文
다만 1심과 2심이 유죄와 무죄로 돼 있기 때문에 이걸 명확하게 대법원이 세워져 있겠다는 측면에서 저는 2심에 대한 무죄 판결에 대한 보완에 대한 부분들 저는 상고 기각을 하면서 그 부분은 보충을 할 수 있으나 파기환송을 한다거나 파기 자판은 아예 있을 수도 없는 일 같고요. 그래서 저는 그 부분에 있어서 대법원이 결정하는 것이고 정무적으로 아니면 정황상으로 보면 대법원이 정치적인 판단을 한 거예요. 본선에 이 사건을 그대로 갖고 가면 대법원이 정치적 부담을 많이 안게 되는 거죠.
时间:2025-05-12 09:25: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娜斯塔西亚 阅读:339次
(责任编辑:李世霖)
最新内容
- ·
- ·
- ·현대차가 이번달 'H-Super Save'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600만원을 지원하는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 ·
- ·
- ·
- ·
- ·한 후보는 고통 속에서 계엄을 막은 제가 앞장서서 '우리는 계엄을 극복하고 탄핵에 승복했는데 너희는 왜 대법원판결에 승복하지 않고 나라 망치느냐'고 일갈하겠다며 마무리 했다.
- ·금촌농협은 1996년 ‘순우리’라는 자체 브랜드로 잡곡 판매를 시작해 지난해말 매출 100억원을 달성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선물세트 포장재에 복숭아 빛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과감히 도입해 지난해 10만개를 판매했다.
- ·
热点内容
- ·
- ·
- ·
- ·이렇게 보면 우리 몸은 내가 천지만물과 기로써 소통하는 장소가 된다. 여기에 어짊이라는 도덕이 갖추어짐으로써 나의 몸은 천지만물과 원활히 통하게 된다. 반대로 어짊을 갖추지 못하면, 다시 말해 어질지 못하면 천지만물과 소통하지 못하게 된다. 그래서 어질지 못함을 뜻하는 불인(不仁)의 다른 이름이 ‘마비’였다.
- ·
- ·
- ·
- ·
- ·황정아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은 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현령비현령, 사또재판도 이렇게 안 한다며 이같이 적었다.
- ·행사는 ‘영등포 50플러스센터’ 소리새 오카리나팀의 사전 공연으로 시작되며, ▲개회 및 축사 ▲효행 표창 수여 ▲어버이 은혜 감사 영상 상영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축하공연 등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