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全慧彬 > 재판부는 "범행 횟수가 다수이며 유명 가수라 사회적 영향력이 높다"며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있고, 대마 소지 혐의에 대해서는 자수한 점을 참작한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正文
재판부는 "범행 횟수가 다수이며 유명 가수라 사회적 영향력이 높다"며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있고, 대마 소지 혐의에 대해서는 자수한 점을 참작한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时间:2025-05-12 08:06: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崇文区 阅读:292次
(责任编辑:日照市)
最新内容
- ·앞서 김 지사는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에 이 후보와 함께 참여해 6.87% 득표율로 2위를 기록했다. 이 후보가 역대 최고인 89.77% 득표율로 본선에 직행한 가운데 당원 투표(5.98%)와 국민 여론조사(7.77%)에서 모두 한 자릿수 득표율에 그치며 아쉬운 성적을 냈다.
- ·손임성 경기도 도시주택실장은 “임대인 부재로 전세사기 피해 임차인의 주거 여건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다면서 이번 사업은 전세사기로 피해를 입은 임차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인천에서 한 중학생이 길거리에서 선교 활동을 하는 사람이 나눠 준 초콜릿을 먹고 이상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옮겨졌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범죄 혐의점이 없는지 파악을 위해 수사에 나섰다.
- ·
- ·지금까지 대법원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
- ·
- ·과거 이재명 사건, 정읍시장 사건은 李에 유리
- ·
- ·[윤영호/전 본부장(2023년 5월)]
- ·1일 이재명 후보는 종로구에서 비(非)전형 노동자들과 간담회를 한 뒤 대법원 선고 결과에 대해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热点内容
- ·
- ·
- ·조승래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1일 국회에서 긴급 브리핑을 통해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 판결은 정치재판이고 졸속재판이라며 내란은 끝나지 않았다. 지금은 법원의 시간이 아니라 국민의 시간이라고 주장했다.
- ·
- ·
- ·
- ·#우크라이나 #미국 #광물 #협정 #희토류SK텔레콤이 해킹 사고 이후 가입자 이탈 조짐을 보이자 기관 투자자가 대규모 매도에 나서면서 주가가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
- ·이처럼 영리치의 포트폴리오에서 주식이 중심축이라면, 가상자산은 새로 성장하는 섹터다. 하나은행 리포트에 따르면 40대 이하 부자의 28.7%가 가상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50대 이상(10.1%)의 약 3배에 달한다. 보유자 중 34%는 비트코인 외에도 4종 이상의 가상자산을 분산 보유하고 있었으며, 큰 금액을 한번에 넣는 것보다 수시로 매입하는 방식이 일반적이었다. 단순히 유행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변동성을 감수한 전략적 접근이라는 해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