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俞晴 > ◆ 김상욱> 제가, 모르겠습니다. 제가 어느 당으로 가겠다라는 구체적 생각을 해본 적은 아직은 없어요. 그런데 제가 국가와 국민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될까 하는 것은 진중하게 고민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正文
◆ 김상욱> 제가, 모르겠습니다. 제가 어느 당으로 가겠다라는 구체적 생각을 해본 적은 아직은 없어요. 그런데 제가 국가와 국민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될까 하는 것은 진중하게 고민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时间:2025-05-12 18:02: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葵青区 阅读:865次
(责任编辑:衢州市)
最新内容
- ·A 건설사 관계자는 건설 경기가 IMF 때보다 더 안좋다. 대응할 방법이 없어 공사가 끝나는 현장마다 소속 직원들을 바로 내보낼 계획이라며 도내 상위 업체들도 매한가지 처지일 것이라고 말했다.
- ·이게 좀 뭔가 불복의 빌드업을 하고 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 ·
- ·
- ·김정태 회장 : 전북은 농생명, 탄소소재, 재생에너지 같은 특화 산업이 이미 어느 정도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들 산업이 서로 연결되지 못하고, 개별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산업단지를 만들 때는 기존 산업과의 연계를 염두에 둬야 합니다. 예컨대 농생명 산업은 스마트팜, 푸드테크 같은 미래 산업과 접목할 수 있고, 탄소소재 산업은 전기차, 드론 같은 첨단 제조업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산업 간 연결고리를 민간 주도로 설계하고 강화하는 것이 지금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
- ·재판부는 피고인과 김문기의 골프 동반 행위는 피고인과 김문기 간의 관계에 대한 의혹과 관련해 선거인의 판단에 영향을 주는 독자적 사실로서 주요한 사실이지 인식에 대한 보조적 논거에 불과하다고 볼 수 없다고 설명했다.
- ·그는 전원합의체 회부가 매우 이례적이었고 속도도 너무 빨랐다며 배경은 대법원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었던 것 같았다고 했다.
- ·이어 “중식 제공 과정과 품질 관리 전반에 대한 내부 감사를 진행하고, 그 결과에 따라 합당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 ·또한, 우주·항공·환경·정보통신기술(ICT)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시험평가와 인증사업도 진행해 전 세계 55개국 190여개 시험인증기관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중소기업이 해외인증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热点内容
- ·
- ·
- ·
- ·
- ·박현수 신임 대표는 2018년 11번가 경영관리실장으로 보임한 이후 Corporate Center장, CBO 등을 역임하며 체질 개선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 ·
- ·이는 그동안 러시아의 침공 책임을 거론하기 꺼렸던 트럼프 행정부가 이같은 사실을 공식적으로 언급했다는 점에서 주목되는 부분이다.
- ·원각사는 1464년 조선 세조가 고려 흥복사 터에 중건한 사찰인데, 연산군이 1504년 기방(妓房)으로 만들며 폐사됐다. 1897년 고종이 원각사지에 서양식 공원을 조성하며 지금의 탑골공원 모습이 됐다.
- ·어제 법사위에 갔더니 또 우리 정청래 위원장께서 2심 판결문을 자기가 읽어봤는데 희대의 명문이고 이렇게 잘 쓴 판결이 없고
- ·한화오션은 미국 존 필린 해군성 장관이 지난달 30일 거제사업장을 찾아 김동관 부회장과 조선업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