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杨毅 > 이에 따라 대구시에서는 밤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하는 자정 약국 11개소와 밤 10시부터 다음 날 아침 6시까지 운영하는 심야약국 1개소를 운영하게 됐다. 正文
이에 따라 대구시에서는 밤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하는 자정 약국 11개소와 밤 10시부터 다음 날 아침 6시까지 운영하는 심야약국 1개소를 운영하게 됐다.
时间:2025-05-12 18:00: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纪佳松 阅读:972次
(责任编辑:刘天兰)
最新内容
- ·■ 제보하기
- ·의과대학이 있는 40개 대학 총장 모임인 '의과대학 선진화를 위한 총장협의회(이하 의총협)'와 의대 학장 단체인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KAMC·이하 의대협회)'는 이날 공동 서한문을 발표하고 오늘까지 복귀하지 않으면 학칙에 따라 유급되고, 유급 대상자를 확정해 교육부에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2025학년도 학사 운영은 복귀한 학생들을 중심으로 진행된다며 복귀하지 않은 학생에 대한 별도 구제나 학사 유연화는 없다고 못 박았다.
- ·
- ·■ 제보하기
- ·
- ·
- ·이어서 화재 사고입니다. 보닛이 열려 있는 택시에서 불길과 함께 흰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 ·어릴 때부터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주의력과 자기 조절 능력이 저하될 수 있다. 또 친구·가족 등과 상호작용하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사회성 발달도 어려워진다. 이 때문에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만 2세 전에는 디지털 기기 노출을 자제하라”고 권고하고 있다.
- ·
- ·이 후보가 방문하는 포천군은 최근 공군 오폭 사고가 발생한 지역이기도 하다. 이 후보는 한의원, 제과점 등에서 시민들과 직접 만나 인사하고 이야기를 들을 예정이다.
热点内容
- ·
- ·대법원 전원합의체 선고가 TV 생중계되는 건 2019년 박근혜 전 대통령 등의 국정농단 사건, 이듬해 이 후보의 경기지사 시절 허위사실 공표 사건에 이어 세 번째입니다.
- ·
- ·이강우 동국대 컴퓨터AI학부 교수 klee@dongguk.edu여행 혹은 업무로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다녀온 이들이 약속이나 한 듯 구글 자율주행 로보택시 '웨이모' 탑승 경험을 털어놨다.
- ·이어 대선에 패배하더라도 당권 유지, '자기들 공천만 받으면 된다' 이런 생각을 가진 분들이 있다면 대단한 착각이라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게 지고 나면 그분들은 가혹하게 정치 보복당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이번에 대기업으로 지정된 기업집단 소속 회사들은 이날부터 대규모기업집단 시책을 적용받는다.
- ·
- ·
- ·한 권한대행은 오늘(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통해 “깊이 고민해 온 문제에 대해 최종적으로 내린 결정을 말씀드리고자 이 자리에 섰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 ·봉사단은 장애 아동·청소년들과 짝을 이뤄 다양한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에어바운스를 비롯해 보물찾기, 농구, 페이스페인팅, 포토존, 물고기잡기 등 다양하게 조성한 체험부스에서 추억을 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