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伟文 > 사회적 고립과 고독사 문제를 연구해온 송인주 서울시복지재단 연구위원은 "누적된 실패의 경험으로 청년들이 그들만의 공간 속에 자신을 가두는 상황은, 사회적 경험의 폭을 넓혀야 할 시기에 활동 자체를 철회하는 것과 같다"며 "외부의 지원 없이 이들이 스스로 빠져나오기는 매우 어렵다. 지역사회 안에서 이들을 포착해낼 수 있는 눈과 손, 그리고 더 많은 시도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들을 세상 밖으로 이끌어내려면 지속적인 관심과 시간, 에너지가 필요하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들에게 '단 한 사람'이라도 믿을 수 있는 존재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正文
사회적 고립과 고독사 문제를 연구해온 송인주 서울시복지재단 연구위원은 "누적된 실패의 경험으로 청년들이 그들만의 공간 속에 자신을 가두는 상황은, 사회적 경험의 폭을 넓혀야 할 시기에 활동 자체를 철회하는 것과 같다"며 "외부의 지원 없이 이들이 스스로 빠져나오기는 매우 어렵다. 지역사회 안에서 이들을 포착해낼 수 있는 눈과 손, 그리고 더 많은 시도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들을 세상 밖으로 이끌어내려면 지속적인 관심과 시간, 에너지가 필요하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들에게 '단 한 사람'이라도 믿을 수 있는 존재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3:46: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忠县 阅读:495次
(责任编辑:临夏回族自治州)
最新内容
- ·현장에서는 간호사의 전문성과 신뢰도가 높은 평가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간호사회에서는 한 어린이집 원장의 말을 인용해 “아이 발달에 대해 부모들이 미안하다고 말할 정도로 간호사 방문을 든든하게 여기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현재 서울시에서 활동 중인 방문간호사는 29명에 불과해, 수요에 비해 인력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현장의 의견도 함께 제기됐다.
- ·국민의힘 등 정치권 일각에서 후보 교체를 요구하는 가운데 조 수석대변인은 브리핑 후 기자들과 만나 ‘후보 교체 가능성은 있나’라는 물음에 “없다”고 대답했다.
- ·
- ·
- ·
- ·
- ·이날 대다수의 노선은 원활하게 운행됐으나, 15분 이상 운행이 지연된 노선은 총 165개 노선이었으며 평균 운행 지연 시간은 약 33분 수준으로 나타났다. 또한 일부 중앙차로 정류소에서 선행 차량의 장시간 정류소 정차 및 의도적 지연 운행 등으로 인해 소위 '버스열차'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는 것이 시의 설명이다.
- ·뒷면의 청제수리비에는 원성왕(재위 785∼798) 14년인 798년 4월 13일 제방 수리 공사를 완료했으며 그간의 경과, 공사 책임자, 공사 기간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 ·통합이 곧 상생입니다.
- ·
热点内容
- ·이번 조례 개정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급식시설 환경 개선 및 지원에 대한 목적을 명확히 규정(안 제1조) ▲기본계획 수립 시, 교육감의 역할을 강화하여 규정(안 제5조) ▲급식종사자의 배치 및 인력 운영에 있어, 급식종사자의 의견 수렴 및 업무 범위와 내용 등 조정하기 위해 학교장의 역할 강화(안 제6조), 그리고 ▲조리실 공기질 관리에 있어 조리과정에서 발생하는 유해 물질로 인해 종사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를 강조하는 등 근거 마련(안 제9조)을 주요 개정 내용으로 담고 있다.
- ·[기자]
- ·
- ·
- ·
- ·차기 대선에서 ‘정권교체를 위해 기존 야권 후보가 당선돼야 한다’고 응답한 비율이 49%, ‘정권 재창출을 위해 기존 여권 후보가 당선돼야 한다’고 응답한 비율이 39%로 나타났다. 정당 지지도는 ‘더불어민주당’ 39%, ‘국민의힘’ 34%, ‘조국혁신당’ 6%, ‘개혁신당’ 3%, ‘진보당’ 1% 순이었다.
- ·경북도립미술관 예정지 인근에는 하회마을과 병산서원, 봉정사 등 다양한 문화·세계유산 자원이 밀집해 있다.
- ·1974년생, 감당하기 어려운 문제라면 한 발 물러가는 것도 길하다.
- ·[뉴스투데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