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阿强 > 한수원과 발주사인 체코전력공사(이하 CEZ) 산하 두코바니Ⅱ 원자력발전사(이하 EDUⅡ)는 다음 달 7일 체코 프라하에서 양국 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 계약서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기업의 원전 수출은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이다. 正文
한수원과 발주사인 체코전력공사(이하 CEZ) 산하 두코바니Ⅱ 원자력발전사(이하 EDUⅡ)는 다음 달 7일 체코 프라하에서 양국 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 계약서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기업의 원전 수출은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이다.
时间:2025-05-12 17:52: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罗琳娜麦肯妮特 阅读:751次
(责任编辑:马天宇)
最新内容
- ·더후는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의 한류 열풍에 힘입어 2014년부터 급성장했다. 2016년 연간 순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2017년 ‘한한령’에도 불구하고 성장세를 이어가 2018년 국내 화장품업계에서 처음으로 단일 브랜드 순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 ·[박성민]
- ·이와 함께 ‘품안애(愛) 돌봄사업’은 어르신(시니어)의 재능기부를 통한 돌봄 프로그램을 늘봄학교 및 마을돌봄시설 등에 제공해 서비스 질 향상 및 보람찬 노후 생활을 돕는다.
- ·정치 전문 매체 악시오스는 이 사이트가 주류 언론을 피해 손수 정책을 긍정적으로 조명하려는 트럼프 행정부의 작업의 연장선에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
- ·
- ·그는 “대법원의 파기환송은 더 큰 혼란만을 남겼다”고 지적하며 “전례없는 조속 판결로 대선에 영향을 주겠다는 것은 아닌지 의구심마저 든다”고 말했다. 이어 “결국은 주권자인 국민이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
- ·
- ·
热点内容
- ·
- ·
- ·
- ·공연마당에서는 인기 개그맨 박휘순·오정태·오지헌으로 구성된 '못난이 삼형제'가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즐겁게 하고, 래퍼 아비나가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선보인다. 상지대 태권도 시범단의 역동적인 퍼포먼스, 감성 버스킹, 청소년 어울림마당 등이 무대를 다채롭게 채운다.
- ·
- ·지난 2022년 발 빠르게 ESG 교육경영을 선포했던 경인여대는 이를 한 단계 발전시켜 ESG가치를 교육, 연구, 행정 전반에 내재화하고 ▲친환경 캠퍼스 실천 ▲다양성과 포용의 교육환경 조성 ▲윤리적 의사결정과 회계 투명성 ▲지역사회와의 연대와 협력을 통한 상생 등의 책임 있는 경영을 수행하기로 의지를 다졌다.
- ·
- ·이같은 지원책과 더불어 백 대표는 이달 중 전국 권역별 가맹점주와 현장 간담회를 갖는다. 백 대표가 직접 현장을 돌며 점주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듣고 실질적인 대안을 함께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 ·
-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