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刘明峰 > 재판부는 "A군의 반사회성과 비난가능성이 높은 범행 동기가 있는 점, 치밀하게 준비한 범행인 점, 가정환경 비교적 불우하고 초범인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한다"며 양형 이유를 밝혔다. 正文
재판부는 "A군의 반사회성과 비난가능성이 높은 범행 동기가 있는 점, 치밀하게 준비한 범행인 점, 가정환경 비교적 불우하고 초범인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한다"며 양형 이유를 밝혔다.
时间:2025-05-12 09:47: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辽源市 阅读:352次
(责任编辑:大连市)
最新内容
- ·‘신분평 더웨이시티 풍경채’ 는 차별화된 공간설계가 도입된다. 다양한 평면 구성·3면 발코니(일부 가구) 등 최신 설계를 적용한다.
- ·
- ·
- ·이번 대회는 4월 30일 전북 남원시 요천로 특설무대에서 진행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600여 명이 지원했다. 1·2차 예심을 거쳐 총 38명이 본선에 진출했는데 이 중 외국인 참가자도 1명이 포함됐다.
- ·
- ·
- ·30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융위원회는 6월 중 ‘지분형 모기지’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발표할 계획이다. 지분형 모기지는 개인이 집을 살 때 정책금융기관인 한국주택금융공사(HF)가 지분 투자자로 참여하는 방식을 말한다.
- ·최근 보수 지지층에서도 관세 정책 등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자,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의 자동차 산업과 제조업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미시간주를 집회 장소로 택해 지지층 결집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 ·
- ·
热点内容
- ·이번 회기동안 의회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결의안을 포함한 총 9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 ·반면 신축 아파트로 인식되는 5년 이내(2021년~현재) 준공된 아파트는 단 9%에 불과했다. 넓은 평형대를 선호하는 수요층에게는 ‘풍요 속의 빈곤’이라는 말이 딱 들어맞을 정도다.
- ·[앵커]
- ·
- ·
- ·[서울경제] 국내 의약품 유통 1위 기업 지오영(대표이사 조선혜 회장)은 자사의 3PL·4PL 고객사 수가 2019년 20개에서 2024년 55개로 2.7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제약사는 물론 글로벌 제약사, 의료기기 제조사, 정부·공공기관 등으로 고객군이 다변화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단순 보관·운송을 넘어 고객 공급망 전체를 설계하고 운영하는 고난도 유통 대응 역량이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방증으로 분석된다.
- ·
- ·
- ·이어 이 권한대행은 “외교안보 부처 간 긴밀한 소통과 협업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임을 강조한다”며 “모든 부처와 기관이 국가 안위의 최후의 보루라는 마음을 가지면서도 국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원팀'이 되어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 ·민주당은 이날 오후 긴급 의원총회를 열고 최 부총리에 대한 탄핵안 표결을 바로 처리하고, 심 총장에 대한 탄핵소추안도 보고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앞서 민주당은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국면에서 이미 최 부총리 등에 대한 탄핵 추진 방침을 예고했지만, 역풍 등을 우려해 실제 행동에 옮기지는 않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