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儋州市 > 한기호 의원은 "지방소멸위기에서 청년의 지역 유입과 정착을 위한 지원이 중요한 만큼 단순한 주택 공급을 넘어 '살고 싶은 화천', '미래가 있는 화천'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正文
한기호 의원은 "지방소멸위기에서 청년의 지역 유입과 정착을 위한 지원이 중요한 만큼 단순한 주택 공급을 넘어 '살고 싶은 화천', '미래가 있는 화천'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7:58: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上海市 阅读:754次
(责任编辑:泉州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관세 폭탄 여파가 본격화하는 모양이군요?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자신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되자,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고 말했습니다.
- ·서울대공원 침팬지 광복이가 관람객들을 향해 과시행동을 하고 있다. 고은경 기자
- ·김 총장은 “광주국세청과 지역인재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는 콘텐츠 창작 제휴를 맺었다”며 “지역 기업·기관과 공동연구 개발을 위해 손을 잡고 있다”고 힘줘 말했다.경기도가 도내 유망기업 25곳에 해외투자유치를 위한 컨설팅과 기업설명회(IR) 참여, 후속 관리 등을 지원한다. 선정 기업 가운데는 우주에서 활용 가능한 태양전지와 연비를 끌어올릴 수 있는 연료장치 부품 생산업체들이 포함됐다.
- ·
- ·
- ·전체 사업비 1조원 규모로 400여 실 규모의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해 해양레저 마리나 시설을 확충하고 해양 탐방로 등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미 상무부는 현지 시간 30일 1분기 미국의 국내총생산, GDP 증감률이 직전 분기 대비 연율 환산 -0.3%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