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威 > 이어 "대법원 결정이 발표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한덕수 총리가 사임하고 대선 출마를 예고했다"며 "우연이 아니라 사법의 결정과 정치 기획이 맞물린 윤석열 체제의 극우세력이 기획한 재집권 시도를 보여준다"고 했다. 正文
이어 "대법원 결정이 발표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한덕수 총리가 사임하고 대선 출마를 예고했다"며 "우연이 아니라 사법의 결정과 정치 기획이 맞물린 윤석열 체제의 극우세력이 기획한 재집권 시도를 보여준다"고 했다.
时间:2025-05-12 05:33: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玉树藏族自治州 阅读:199次
(责任编辑:商丘市)
最新内容
- ·
- ·용
- ·
- ·
- ·그리고 내란에 대한 책임도 지지 않는 측면이 있고요. 또 조기대선 관리자가 계속해서 간을 보면서 출마를 저울질한다? 이것도 잘못됐는데 문제는 명분이 없으니까 명분을 만들어야 되는데 그 명분이 어디 있냐? 나 개헌 3년으로 바꿔서 3년만 통치할게요. 그 대신 그 3년 동안 거국내각을 구성해서 내가 혼자 정부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과 함께 나눠 먹겠습니다라고 하는 취지로 얘기할 것 같은데 이게 국민들은 나눠 먹는다고 생각하지, 권력을 분점한다고 생각하지는 않거든요. 그런 측면에서는 한덕수 대행의 대망론이 아니고 대막론이 아닌가 싶습니다.
- ·이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둘이 살 땐 작은 집, 아이가 생기면 큰 집, 자녀들이 출가하면 다시 작은 집을 선호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 ·
- ·탐방 프로그램은 5~11월 운영되며, 참가 신청은 '무빙 트립'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7,900원으로, 여행자 보험과 기념품, 중앙아시아 맛 꾸러미 등이 포함된다.전남 강진군(군수 강진원)이 농촌 빈집 거래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지역협력 공인중개사'를 오는 2~16일 모집한다.
- ·오늘 선고는 어떤 순서로 진행될 예정인가요?
- ·“태국의 한국어과가 15개 정도 있는데 그곳 교수 대부분이 이 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빠다니시는 태국에서도 워낙 남쪽으로 치우쳐진 그런 곳이라 한국 교민도 거의 없습니다. 한국인이 없는 곳에서도 한국어를 열심히 가르치고 배우는 것을 보면서 저는 한국어에 대한 희망을 봤습니다. 그래서 한국어 도전 골든벨을 라오스에 이어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더 나아가 미얀마까지도 한국어과 학생들을 위한 이 프로그램을 확대할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热点内容
- ·
- ·금전-◎ 애정-△ 건강-○
- ·
- ·또, 전직 청와대 부속실 직원들도 불러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2심은 1심의 판단은 모두 뒤집었다. 2심을 심리한 서울고법 6-2(부장판사 최은정 이예슬 정재오)는 3월 전무 무죄를 선고했다. 1심 판단이 나온 이후 131일 만이었다. 1심 재판부는 이 대표가 대통령 당선 목적으로 허위 발언을 했다고 보고 유죄를 선고했지만, 2심 재판부는 발언 자체를 일일이 뜯어 발언 전부가 허위사실 공표가 아니라고 판단했다. 선거운동 과정의 정치적 표현의 자유도 고려했다. 특히 항소심 재판부는 '해외 출장 중 김문기와 골프를 치지 않았다'는 취지의 이른바 '골프 발언'도 무죄로 봤다.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1일 대법원이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서 유죄 취지 파기환송을 한 것에 대해 상식의 승리이며 법치의 복원이라고 말했다.
- ·박 원내대표는 “이번 추경은 비상계엄 이후 정치적 혼란 속에서 산불과 경제 파탄을 살리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민생 살리기에 부족하지만 지역화폐 4000억 원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합의해 준 국민의힘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 ·이 후보는 “근로자의 날을 ‘노동절’로 개칭해 노동존중 가치를 바로 세우겠다”며 “초기업단위 교섭 활성화, 단체협약 효력 확장으로 노동존중 대한민국 시대를 열겠다”고도 공약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