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澳门市圣安多尼堂区 > 강원래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하반신 마비지만 장애 보조 장치 덕에 큰 불편 없이 제가 직접 운전을 합니다. 그런데 self 주유소에 가면 휠체어 탄 채로 주유구가 손이 안 닿아 주유소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렇게 20년 가까이 도움을 받아 기름을 잘 넣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도움 거절을 당했네요”라고 말했다. 正文
강원래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하반신 마비지만 장애 보조 장치 덕에 큰 불편 없이 제가 직접 운전을 합니다. 그런데 self 주유소에 가면 휠체어 탄 채로 주유구가 손이 안 닿아 주유소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렇게 20년 가까이 도움을 받아 기름을 잘 넣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도움 거절을 당했네요”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8:02: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州市 阅读:649次
(责任编辑:徐州市)
最新内容
- ·한화가 이달 아워홈 지분 50.6%를 확보하게 되면 경영권을 갖는데는 문제가 없다. 그러나 '우선매수청구권'을 주장하는 구지은·구명진 자매가 적극적으로 매각 반대에 나설 경우 안심할 수 없 상황이다. 이들은 다른 형제들이 아워홈 지분을 제3자에 매각하려고 시도할 경우 같은 조건으로 지분을 먼저 살 권리(우선매수청구권)를 갖고 있다. 때문에 한화 입장에서는 막판까지 큰 변수다.
- ·▶유동규: 네, 많이 우셨어요. 정말 많이 우시고 제가 통화를 계속 이어가기가 힘들 만큼 많이 우시고…얼마나 설움에 북받쳤겠습니까? 특히 지난번에 이런 상황들을 보면서 우리나라가 정상이 아니고…우리 코로나 시대 때 마스크 안 쓰면 이상했잖아요. 그런 마스크 쓴 세계에 살다가 다시 마스크 안 쓰는 세상으로 온 것 같은 느낌 같았습니다.
- ·
- ·신동욱 국민의힘 수석 대변인은 이날 오후 논평을 통해 법원의 지극히 상식적인 판결을 존중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 ·
- ·
- ·한편 원주시의 연간수출은 2022년 최초로 10억 달러를 달성한 후 2023년에도 10억 달러의 기록을 이어갔다. 지난해에는 11억 달러로 기록을 경신하는 등 원주는 강원수출 1위 지역으로 자리매김한 상태다.(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1일 SK텔레콤(017670)에 유심(USIM) 물량 공급이 안정화될 때까지 신규 고객 모집을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 ·소설은 정육점이 ‘동물의 사체를 전시한다는 이유’로 청소년 유해시설이 되고, 모두가 육식을 부끄러운 일로 여기게 된 근미래 독일 사회를 배경 삼아 펼쳐진다. 식물성 음식을 일절 먹지 않는 ‘카니보어’는 아니지만 육식을 즐기던 주인공도 사회의 미개인 취급을 이기지 못하고 채식을 결심한다.
- ·소비자 보호 필수 신원정보 확인 조치도 없어
- ·
热点内容
- ·이날 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대국민 담화를 통해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직을 사퇴하겠다고 밝혔다. 2025.5.1/뉴스1(시흥=뉴스1) 유재규 기자 = 경기 시흥시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주관 경기도 평생학습 기회특구 운영지원 공모에서 외국인 주민의 자립을 돕는 'S.T.A.Y. 프로젝트'가 선정 됐다고 1일 밝혔다.
- ·2부는 부산연구원 신현석 원장의 “글로벌 해양 허브도시 부산및 남부권 해양산업 미래 발전 전략”, 싱가포르 난양공과대학교조남준 석좌교수의 “싱가포르의 해양 혁신 전략”에 대한 주제발표가 진행되어 실천 가능한 미래 전략이 제시됐다.
- ·이번 보고회는 차기 정부의 국정과제에 건의할 영광지역의 강점과 미래비전을 반영한 과제를 발굴해 정책 공약화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관련 부서장 및 실무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유 대표는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며 5월 중 500만개, 6월 중 500만개 유심을 추가 확보하고, 이후로도 지속 확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다만 그는 유심 교체는 전산 처리 속도 등 물리적 제약이 있어 하루 처리 가능한 교체량이 20만~25만건 수준이라며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 모든 고객에게 유심을 교체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 ·
- ·김 조합장은 “앞으로도 도시와 농촌이 함께 균형·발전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과 농민 실익 증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 조합장은 “도농상생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성서농협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하지만 정치테마주 평균 자산총액은 코스피의 경우 시장 평균의 12.8%, 코스닥은 49.7% 수준으로 나타났다.
- ·
- ·
- ·김월회 서울대 중어중문학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