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谢金燕 > B씨는 고소장에 A씨가 10개월간 수차례에 걸쳐 신체적 접촉과 성희롱성 발언을 했다는 피해 내용과 함께 목격자 증언 등 증거 자료를 첨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正文
B씨는 고소장에 A씨가 10개월간 수차례에 걸쳐 신체적 접촉과 성희롱성 발언을 했다는 피해 내용과 함께 목격자 증언 등 증거 자료를 첨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时间:2025-05-12 17:48: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谢华 阅读:785次
(责任编辑:合而为一合唱团)
最新内容
- ·외교부는 혼선을 막기 위해 이날 0시 기준으로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을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안내하는 공지를 별도 채널로 전했다. 같은 내용의 공한을 이날 오전 중 재배포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국 정부의 재외공관에도 새 대행체제에 따른 복무기강 확립 및 주재국 관계 관리, 재외선거 준비에 만전을 기하라는 내용의 공문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 ·박 의원은 기자회견 자리에서 “면피만 하려는 시장 때문에 시민들이 잠을 못 잔다”며 “오 시장에게 더 이상 서울시민의 안전을 맡길 수 있을지 의문이 매우 큰 상황”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 ·
- ·
- ·이성헌 구청장은 “창업에 대한 청년들의 높은 관심을 이번 모집을 통해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서대문구가 청년창업의 중심지가 돼 더 많은 청년이 창업에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 ·
- ·아울러 경북지역 산불 피해 농가들이 조속히 사과 과수원을 재조성할 수 있도록 사과 묘목 생산시설 20동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예산도 지원한다.
- ·김재원 엘리스그룹 대표는 “올해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에 엘리스의 AI 교육 솔루션을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며 “기존에 없던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된 실습 환경의 교육 플랫폼을 개발한 것처럼 앞으로도 전세계 AI 교육 현장에 혁신을 만들어가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
- ·
热点内容
- ·
- ·
- ·아울러 함지산의 지표면은 여타 산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산불의 연료가 될 수 있는 낙엽 등 여러 물질이 약 40∼50㎝ 높이로 쌓여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
- ·하루 하루 열심히 일하시는
- ·민수홍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서울 정책 아카이브는 시민과 전문가, 그리고 국내외 도시 모두가 서울시 정책을 투명하게 이해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든 열린 플랫폼”이라며 “현재 해외 이용자를 위한 영문 페이지도 준비 중이며 다양한 정책 정보를 지속적으로 아카이빙해 서울 정책 아카이브가 서울의 혁신과 신뢰, 그리고 글로벌 도시로서의 도약을 이끄는 소통의 허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연세대 교수
- ·조규홍 복지부 장관은 이날 회의에서 “야외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연휴 기간 국민들의 의료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대응체계 유지가 필요하다”며 “각 지방자치단체, 의료기관과 긴밀히 소통해 국민들이 안심하고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펩트론(087010) 주가 6.85% 하락하며 시장 약세 주도
- ·
- ·경찰은 반얀트리 참사 수사 과정에서 화재 당시 공사 현장에는 화재감지기 등 소방시설 설치도 미흡한 상태였고, 그나마 설치된 소방시설마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고 판단했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 설치된 스프링클러는 물을 공급하는 밸브가 연결되지 않았거나, 수동으로 잠겨 있어 작동하지 않았다고 봤다. 소방시설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은 상황에서, 해당 건물이 소방시설·건축물 사용승인을 받은 점 등에 문제점이 있는 것으로 보고 인허가 과정에 수사력을 집중해 혐의점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