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강원 미경위는 이번 공약에서 '발상의 전환으로 새로운 경제 지도를 그리자'를 기조로 △규제의 땅에 산업 회생 전기 구축 △디지털헬스케어·수소경제 특구의 '메가 샌드박스' 도입 △AI 기반 경제사회 전환 등을 핵심 방향으로 제시했다. 이정호 기자!

강원 미경위는 이번 공약에서 '발상의 전환으로 새로운 경제 지도를 그리자'를 기조로 △규제의 땅에 산업 회생 전기 구축 △디지털헬스케어·수소경제 특구의 '메가 샌드박스' 도입 △AI 기반 경제사회 전환 등을 핵심 방향으로 제시했다. 이정호 기자

时间:2025-05-12 17:16: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河北省 阅读:945次

(责任编辑:黑河市)

相关内容
  • 올해 축제는 '꿈씨 패밀리, 수목원을 다시 찾다'를 주제로, 계절의 아름다움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자연 속 힐링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한 전 대행이 대선 출마의 정당성과 명분을 얻으려면 윤석열 정부의 국정 운영 실패와 계엄 사태에 대해 반성하고 쇄신하는 자세부터 보여야 할 것이다. 한 전 대행은 이재명 민주당 후보에 반대하는 세력을 규합하기 위해 분권형 개헌, 거국내각 구성 등을 내세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정치 공학적 접근을 넘어 국민 통합과 정치 복원, 저성장 극복, 안보 강화 등을 위한 구체적 비전과 정책부터 내놓아야 한다. 국민의힘 대선 주자들의 지지율이 낮은 것도 ‘이재명 때리기’에만 열중한 채 복합위기 극복을 위한 대안 제시를 뒷전으로 미뤘기 때문이다. 3일 선출되는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의 단일화는 밀실 야합이 아닌 정당 민주주의 원칙과 국민적 상식 아래 진행돼야 한다. 그래야 한 전 대행과 국민의힘 후보가 중도층으로 외연을 확장하면서 수권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 주요 증액 및 신규 반영 예산 항목은 △ 산불지역 마을단위 복구·재생 사업 100억 원, △ 농기계 임대 구입비 지원 23억 9,700만 원, △ 임산물 생산기반 조성 59억 4천만 원, △ 산불방지 대책 사업 8억 원, △ 숲가꾸기 사업 10억 원 등 이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조안면 공공도서관(가칭)은 복합문화 인프라로, 지역주민의 교육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조안면 진중리 63-2번지 일원에 조성될 예정이다. 연 면적 약 2,000㎡, 지상 2층 규모로 건립되며, 2026년 상반기에 착공해 같은 해 말 준공될 계획이다.
  • 5월 초 연휴기간 출국하는 이용자들이 유심 교체로 장시간 대기하는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원인력도 대폭 확대하는 것도 이번 행정지도에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