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巢湖市 > 우선 2030세대처럼 젊은 연령대는 소득이 유동적이고 결혼, 출산, 주거 마련 등으로 지출 변동이 큰 시기다. 이 연령대는 초기 보험료가 높은 비갱신형 보험을 무리하게 유지하다 해지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땐 주요 질병이나 사망 보장 등 핵심 보장은 비갱신형으로 두되, 일부 특약이나 경증 질환 보장은 갱신형으로 설계하는 ‘혼합형 전략’이 필요하다. 正文
우선 2030세대처럼 젊은 연령대는 소득이 유동적이고 결혼, 출산, 주거 마련 등으로 지출 변동이 큰 시기다. 이 연령대는 초기 보험료가 높은 비갱신형 보험을 무리하게 유지하다 해지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땐 주요 질병이나 사망 보장 등 핵심 보장은 비갱신형으로 두되, 일부 특약이나 경증 질환 보장은 갱신형으로 설계하는 ‘혼합형 전략’이 필요하다.
时间:2025-05-12 15:43: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宜春市 阅读:566次
(责任编辑:张家口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
- ·
-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2심 판결을 파기환송하면서 이 후보의 후보 자격을 두고 논란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 ·안덕근 산업부 장관은 4월 대미 수출은 감소했으나 주요국 수출이 증가하고 주력 품목뿐 아니라 화장품, 농수산식품, 전기기기도 4월 역대 최대 수출을 경신하는 등 수출 경쟁력이 견고하게 유지되고 있다며 미국의 관세 조치 등 불확실한 수출 환경에서 기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수출 경쟁력 유지하기 위해 가용한 모든 자원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봄인 데다 사월초파일을 앞두고 대구 팔공산과 동화사를 둘러보기로 했다. 예전에 꽤 멋졌다는 추억이 남아 있었던 터라 기대가 컸다. 마침 날씨도 좋아 초여름 같은 분위기여서 출발할 때부터 오랜만에 여행하는 기분이 컸다.
- ·
- ·
- ·서해안을 중심으로 순간 초속 15m 안팎의 강풍이 불었으며, 강풍은 밤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보돼 시설물 관리에 주의가 요구됩니다.전북도교육청의 각종 장비 교체와 물품구입이 기준 없이 이뤄진다는 비판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