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广西壮族自治区 > 김 대행은 "국민의 60~70%는 한덕수 총리의 출마를 이미 반대하고 있다"며 "윤석열 정권의 폭주를 바로 옆에서 방조하고, 경제는 망치고, 사회는 분열시킨 책임에서 결코 자유롭지 않다"고 비판했다. 正文
김 대행은 "국민의 60~70%는 한덕수 총리의 출마를 이미 반대하고 있다"며 "윤석열 정권의 폭주를 바로 옆에서 방조하고, 경제는 망치고, 사회는 분열시킨 책임에서 결코 자유롭지 않다"고 비판했다.
时间:2025-05-12 11:17: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红桥区 阅读:406次
(责任编辑:福建省)
最新内容
- ·DN솔류션즈는 1일 “최종 공모가 확정을 위한 수요예측을 실시했으나 현재와 같은 대내외 금융시장 환경의 불확실성이 큰 상황에서는 당사의 가치를 적절히 평가받기 어려운 측면 등 제반 여건을 고려해 잔여 일정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 ·여수시가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정부는 우선 긴급경영안정자금, 지방투자촉진보조금 우대와 함께 여수지역 협력업체·소상공인에 대한 정책금융지원도 강화한다.
- ·
- ·
- ·
- ·이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종로구 한 포장마차에서 진행된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를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내가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 ·DN솔루션즈는 공모 예정 금액만 1조 원을 뛰어넘는 올 상반기 기업공개(IPO) 시장 '최대어'로 꼽혔다. 하지만 수요예측에서 해외 기관의 참여가 저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DN솔루션즈는 증시의 여건이 나아지는 시점에 IPO 절차를 재개하겠다는 방침이다.농사에 쓰이는 2톤 미만 지게차가 건설기계에서 농업기계로 전환된다. 이에 따라 지게차를 살 때 취등록세가 면제되고 정기검사 및 과태료 부과 대상에서도 제외된다.
- ·
- ·
- ·
热点内容
- ·오늘 <대선시그널>은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경선 후보 또 김재원 김문수 캠프 미디어총괄본부장을 차례대로 만나보겠습니다. 정치시그널, 지금 시작합니다.
- ·
- ·대학이 아닌 고등학교에서 취업한 선배들이 재학생 후배를 대상으로 진로 특강에 나서는 것은 드문 일이다.
- ·
- ·
- ·저는 오늘,
- ·
- ·
- ·“평상시에 라오스의 관심이 있었는데 라오스의 한국어과가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라오스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것에 대해 감사함과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한국어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도전 골든벨이라는 한국어 퀴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