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三亚市 > 한 대행은 이번 안보 관계 장관회의를 마지막으로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의 업무를 마무리하고 이날 오후 대선 출마를 위해 총리직을 물러날 것으로 알려졌다. 正文
한 대행은 이번 안보 관계 장관회의를 마지막으로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의 업무를 마무리하고 이날 오후 대선 출마를 위해 총리직을 물러날 것으로 알려졌다.
时间:2025-05-12 08:30: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铃木雅之 阅读:306次
(责任编辑:超载)
上一篇:◆ 박용진> 개헌은 내란 종식과 정권 교체만큼이나 시대적 과제라고 봅니다. 이재명 후보도 그걸 잘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해요. 이제 대통령 선거에 들어서기 시작했으니까 국민들에게 본인이 생각하는 개헌의 내용 방향 그다음에 프로세스를 밝힐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국민들에게 안정적인 정치 일정을 제시하지 않는 것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선거에서 당연히 제시하고 얘기할 거라고 봅니다. 지금의 헌법은 초등학교 입학할 때 맞춰 입었던 옷을 대학교 입학하면서 아직도 걸치고 다니려고 하는 것처럼 어색하기 짝이 없고 시대에 맞지 않습니다.
下一篇:
下一篇:
最新内容
- ·샘 알트먼 TFH 공동창업자는 미국이 혁신을 주도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 동안 기술에 대한 미국의 태도는 때때로 슬플 정도였다라며 이제 그 잘못된 점을 바로잡을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 ·
- ·
- ·기자 간담회 이후 허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2시 30분쯤 춘천 명동·중앙시장으로 이동, 춘천시민들의 민심을 청취할 예정이다.
- ·
- ·
- ·시는 이 사업을 위해 지난 1월 17일 보건복지부와 사회보장제도 신설 협의를 마쳤다.
- ·
- ·조씨는 ‘태극기를 든 채 장갑차를 타고 있었다’는 스카이데일리의 주장과 달리 5월21일 금남로에서 전일빌딩 방향으로 걸어가던 중 계엄군의 총격에 숨진 것으로 조사됐다.
- ·대회에는 세계 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와 디펜딩 챔피언 테일러 펜드리스를 비롯해 임성재, 안병훈, 김시우, 최승빈, 크리스 김 등 한국을 대표하는 골프 선수들이 총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