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石嘴山市 > 밥 하우스에서는 쿠첸 그레인 밥솥으로 갓 지은 밥을 무료 제공한다. 그레인은 쌀 품종과 잡곡 종류에 맞는 전용 취사 알고리즘으로 밥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현장에서 그레인으로 취사한 백미밥·잡곡밥·솥밥을 제공한다. 正文
밥 하우스에서는 쿠첸 그레인 밥솥으로 갓 지은 밥을 무료 제공한다. 그레인은 쌀 품종과 잡곡 종류에 맞는 전용 취사 알고리즘으로 밥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현장에서 그레인으로 취사한 백미밥·잡곡밥·솥밥을 제공한다.
时间:2025-05-12 08:55: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翔 阅读:321次
(责任编辑:詹采妮)
最新内容
- ·업권 구분 체계에 대해서는 고정적인 열거 방식보다 유연하고 열린 규정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제시됐다.
- ·최근에는 데이터를 활용한 수익 모델을 구축했다. 이마트 내 판매 데이터를 세분화한 후 협력사에게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데이터 사업이다. 현재 대형 협력사를 중심으로 30개사가 필요한 이마트 판매 데이터를 구독하고 있다. 할인점·창고형매장·슈퍼마켓·전문점(노브랜드)을 모두 갖춘 이마트 만이 할 수 있는 리테일 미디어 사업이다.
- ·
- ·
- ·민주당의 기재부 분할 계획이 집권으로 실현된다면 신설 기획예산처(가칭)는 대통령실 혹은 국무총리실 산하에 배치될 가능성이 크고, 이 경우 대통령이 예산 편성권을 손에 쥐고 흔드는 권력 집중이 심화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작지 않다.
- ·도는 1일 도청 접견실에서 김태흠 지사와 유현숙 라오스 명예대사 겸 나눔문화예술협회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라오스 사랑의 컴퓨터(PC) 기증식'을 개최했다.
- ·
- ·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상고심 결과가 잠시 뒤인 오후 3시 나옵니다.
热点内容
- ·제레미 에버렛 법무법인 태평양 외국회계사는 첫 번째 세션에선 국내 기업들이 경험 중인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세관·외환 당국의 조사 경향과 주요 쟁점사항에 대한 분석을 제시했다.
- ·앞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는 지난 24일 해수부 소관 추경안 예비심사 과정에서 '서해 PMZ 내 중국의 무단 철골 구조물 설치 대응 예산'으로 605억 원을 반영했으나 최종적으로 예산결산위원회 심의 과정에서 보류됐다.
- ·첫째로 전 브랜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를 3개월간 전면 면제한다. 회사는 이 같은 정책이 모든 가맹점의 고정비 부담을 일괄적으로 낮춰 가맹점주와 함께 어려운 시기를 꼭 이겨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 ·MS의 1분기 매출은 701억 달러로 전년 대비 13% 증가. 클라우드 및 AI 부문이 성장했으며, 애저(Azure) 매출이 33% 증가. MS 측은 실적 발표서 데이터센터 확장을 지속하면서 향후 자본 지출은 증가할 것이라며 클라우드와 AI는 모든 기업이 생산량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하며 성장을 가속화하는데 필수적인 요소라고 밝혀.
- ·1일 소셜미디어 엑스(X)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유심 관련한 스미싱을 조심하라’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