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洛客班 > 지난해 '화성시 저출생 극복 정책 제안 공모전'에서 시민이 제안한 아이디어가 정책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실질적인 경제적 부담 해소와 함께 결혼 준비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전국 최초 모델이다. 正文
지난해 '화성시 저출생 극복 정책 제안 공모전'에서 시민이 제안한 아이디어가 정책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실질적인 경제적 부담 해소와 함께 결혼 준비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전국 최초 모델이다.
时间:2025-05-12 05:21: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肖剑 阅读:192次
(责任编辑:后海大鲨鱼)
最新内容
- ·
- ·남궁주 삼성전자 B2B통합오퍼링센터 그룹장은 “지금까지 우리 농가에는 네덜란드 등 외산 스마트팜 장비가 주로 사용돼 왔지만 이제는 삼성이 직접 개발한, 국산 시스템으로 작물을 기를수 있게 된것”이라며 “스마트싱스 프로를 농업 전반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
- ·시는 연령과 거주 기간 등 자격 요건을 확인한 뒤 다음 달 중 ‘광명사랑화폐’로 지급할 예정이다.
- ·통상 예타 기간은 10개월 남짓이다. 때문에 대상 선정 당시 만해도 작년 7월 중엔 통과 여부가 나올 것으로 봤다. 이후 절차를 최대한 단축하면 2026년 하반기엔 착공해 2030년 이전 완공도 가능하다는 계산이었다.
- ·
- ·
- ·사고 당시 이씨는 임신 15주 차였다. 충격으로 조산했고, 아들 유이현(5)군은 폐가 완전히 형성되지 않은 25주 차에 태어나 강직성 뇌성마비를 앓고 있다. 유모차형 휠체어 없이 혼자선 움직일 수 없다. 이씨는 대부분의 시간을 유군과 함께 특수 유치원, 치료 센터에서 보낸다. 치료비는 한 달 약 200만 원에 이른다. 그는 “초반엔 연금으로만 버티다 보니 아무것도 남는 게 없었다”고 털어놨다.
- ·박 구청장은 개장식에서 “수십 년간 쓰레기 매립과 불법주차로 주민들이 불편을 겪어온 관악산 난곡동 일대를 구민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한 ‘힐링 명소’로 돌려드릴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노년층을 중심으로 성장한 파크골프가 최근 젊은층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어, 파크골프장이 세대 간 소통의 장 역할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스테이블코인의 시장 규모는 폭발적으로 성장해 총 시가총액이 2300억 달러를 넘어섰고, 2025년 1분기에는 스테이블코인 거래량이 사상 처음으로 비자(Visa)의 결제 건수를 추월했다. 한국의 경우 계엄사태로 원·달러 환율이 치솟자 업비트의 테더 월 거래량이 11조원을 넘어서기도 했다. 위기가 올 때마다 스테이블코인은 시장에서 더 강하고 빠르게 수용될 것이다. 가장 많이 쓰이는 달러 연동 스테이블코인인 테더USDT를 발행하는 테더사가 보유한 미국 국채 보유량은 2024년 10월 기준 976억 달러로 독일이 보유한 국채보유량을 넘어섰고 한국의 국채보유량에 약간 못 미치는 수준까지 증가하였다.
热点内容
- ·
- ·
- ·팔공산 케이블카에서 노부부의 자물쇠를 만나고 동화사에서 초등학교 동창들의 사진도 구경하고 나니 더욱 실감나는 말이 있다. 여행은 직접 다닐 때에는 삶의 활력소이고, 세월이 흐른 뒤에는 인생의 추억이라는 말이다. 이것만으로도 앞으로 여행을 더 자주, 많이 다녀야 할 충분한 이유가 아닐까.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이하 공단)은 어업 현장에서 어선원의 안전·보건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어선원 안전·보건 매뉴얼’을 전면 개편해 배포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 ·명예동물보호관으로 위촉된 순찰대는 오는 11월까지 주 1회 이상 개별 순찰, 월 1회 이상 단체 순찰에 나설 계획이다.
- ·양질의 단백질 급원 식품인 소고기. 사진 픽사베이 인도의 전통의학 체계 아유르베다에 따르면, 소고기의 성질은 축적하고 묵직하며 따뜻하다. 이른바 ‘카파’의 성질이다. 또 신체 구조와 조직을 구성하며, 면역을 담당하는 역할을 한다. 일시적으로 바타가 증가한 감량의 시기에 챙겨 먹기 제격인 식재료다. 나의 경우 체중의 5%(약 3㎏) 정도 감량하면 몸과 마음에 변화의 지점이 찾아오곤 했다. 신호를 알아차리면, 나는 늘 소고기를 사러 갔다.
-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및 부산대 홍보실(☏ 051-510-1209)로 문의하면 된다.
- ·특히 어울림그린센터는 인근에서 추진 중인 로컬비즈 플랫폼, 지역문화관광거점 조성사업과 연계돼 도시재생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연구원은 올해 수출이 4.0% 줄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해 8.1% 증가에서 감소로의 전환이다. 수입 역시 지난해 -1.7%에서 올해 -0.5%로 감소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강태영 은행장은 “가정의 달에 우리 농산물과 금융을 함께 접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과 금융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교육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