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는 오는 3일부터 2일간 도모헌 소소풍정원에서 부산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时间:2025-05-12 17:28: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肇庆市 阅读:737次
(责任编辑:南投县)
最新内容
- ·이 같은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체납 보험료와 환급금을 상계 처리하는 법안이 21대 국회에 발의됐지만 보험급여는 압류할 수 없도록 규정한 현행법 때문에 통과되지 못하고 폐기됐다.
- ·6·3 대선을 약 한 달 앞두고 나선 만큼 한 전 총리도 대권 행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 총리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대선 출마 선언을 한 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무소속 신분으로 대통령 예비후보 등록을 한다. 이후 서울 쪽방촌을 방문하고 ‘약자와의 동행’ 내세웠던 오 시장과 오찬 회동에 나섰다. 한 전 총리는 오 전 시장 측과 전전세 계약을 맺고 캠프를 차렸다. 오후에는 광주 5·18 국립묘지를 참배한다. 전북 전주 출신인 한 전 총리는 지난달 15일에도 광주에서 1000원에 백반을 제공하는 식당을 찾아 손 편지를 전하는 등 호남 민심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주소현·김해솔·서정은 기자
- ·
- ·
- ·김웅 부총재보는 이날 회의에서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석유류가격 하락에도 식료품 및 개인서비스가격의 오름폭이 확대되면서 전월(2.1%) 수준을 유지했다 라고 밝혔다.
- ·
- ·
- ·[데일리안 = 황현욱 기자] 생명·손해보험사 중 'BNP파리바 카디프생명'과 '라이나손해보험'의 가입자 절반 이상은 2년 내 보험을 해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약기간이 길수록 계약유지율이 급격하게 하락하는 가운데 보험사들이 소비자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된다는 지적이다.
- ·
- ·
热点内容
- ·이것도 역시 골프 발언과 마찬가지로 1심에서는 유죄, 2심에서는 무죄로 판단이 바뀐 부분입니다. 이재명 후보가 성남시장일 때 백현동식품연구원 부지의 용도이 진행됐는데 이를 두고 특혜 논란이 일었고 이재명 후보는 국정감사 자리에서 국토부의협박이 있었다는 취지로 발언을 했습니다.
- ·
- ·이어 “금 가격 상승에 효과적으로 참여하면서 포트폴리오 분산 수단으로도 활용 가치가가 큰 ‘SOL 골드커버드콜 액티브 ETF’는 자본 수익과 함께 안정적인 배당 수익을 추구하려는 연금 투자자에게 적합하다”고 부연했다.
- ·
- ·다만 머스크의 후임을 뽑겠다는 승계 계획이 지금도 진행 중인지 중단된 상태인지는 확인할 수 없었다고 WSJ는 설명했습니다.
- ·
- ·2030 청년에게 고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도 있다. 경남은행의 ‘터치 업 적금’은 연 1.45% 기본금리에 최고 연 7% 금리를 적용한다. 이 상품은 만 29세 이하 고객에게 혜택이 있다. 신한은행은 만 39세 이하 고객에게 연 최고 6.05%(기본 연 3.05%)의 최고금리를 적용하는 ‘청년 처음적금’을 선보였다.◇축구·야구팬 전용 적금도스포츠를 좋아한다면 관련 적금 상품 가입을 고려하는 것도 방법이다. 하나은행은 K리그에서 응원하는 팀이 가입 연도 해당 시즌에 최종 우승하면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등의 ‘(K리그) 우승 적금’을 내놨다. 만 14세 이상이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다.
- ·수출 품목으로 보면 '효자' 반도체가 이름값을 했는데요.
- ·두 기관은 기본협약서에 대한 내부 법률 검토를 마쳤으며 협약 체결 후 관계기관 실무협의회를 구성해 사업 타당성 검토, 거점사업 우선순위 결정, 공동 사업 시행에 나설 예정입니다.
- ·